미국 실리콘밸리 탐방기, 실리콘밸리에서 반도체를 말하다

▲ 라스 존슨(Lars Johnsson) 부사장

카벤디쉬 키네틱스(www.cavendish-kinetics.com)는 RF 서킷을 위한 조정 가능한 팹리스 공급 업체이다.
3세대 RF MEMS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글로벌 무선 산업에서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고성능 RF 튜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14년도에 500억 회 이상의 테스트를 거쳐 신뢰할 만한 정확도를 입증하였다.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 대만, 중국 및 네덜란드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이번 유로아시아 컨퍼런스에서 안테나 튜닝 솔루션인 Smart Tune을 선보였다.
Smart Tune은 현재 스마트 디바이스의 배터리 수명 연장, 성능 및 통화 품질을 개선하고자 만든 카벤디쉬만의 독창적 무선 안테나 솔루션이다.

안테나 튜닝 솔루션인 Smart Tune 선보여

카벤디쉬 키네틱스의 라스 존슨(Lars Johnsson) 제품 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발표에서 RF 신호가 스마트폰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안테나 사이즈와 LTE 스펙트럼이 안테나 고성능 구현에 미치는 영향, 안테나 효율성 향상 방법을 통한 효과적인 배터리 수명 연장, 성능 및 통화 품질 개선에 대해 연설했다.

부사장은 Smart tune이 “안테나 튜닝을 위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무손실, 초소형, 가변 커패시터”라고 감히 말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에 소개된 Smart Tune은 40% 이상의 모뎀 전력 소비를 낮춰 배터리 성능 연장이 가능하고 2배의 데이터 전송 속도가 가능하다. 또한, 더 강력한 무선신호로 통화 불량을 최소화 시킨다. 일반 스마트기기의 안테나에 비해 두배 이상의 성능 구현으로 2배속 LTE 데이터 처리 속도와 네트워크 수용성을 자랑한다. 현재 중국 스마트폰 업체 Nubira의 ‘Z7’에만 이 솔루션이 탑재되었다.

Nubira의 "Ni Fei" 사장은 cavendish Kinetics의 Smart Tune 안테나 솔루션을 탑재한 이유에 대해 '매우 혁신적이고 비교할 수 없는 데이터 처리속도와 고성능 배터리 성능 구현 및 수명 연장이 가능하다는 점에 매료되었다'며, 다른 스마트폰 경쟁사들이 Cavendish Kinetics의 제품을 탑재하는 것에 대해 망설이고 있는 동안에 우리의 주력제품인 Z7에 전세계 처음으로 탑재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