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실리콘밸리 탐방기, 실리콘밸리에서 반도체를 말하다

▲ 브릿젯 깁슨(Bridgette Gibson) 마케팅 매니저(우)

이튼(www.eaton.com/elx)은 고객이 효율적, 안전 지속 가능한, 전기 유압 및 기계의 전원을 관리 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전력 관리 솔루션 업체이다.

103,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3년도에 연매출 220억 달러를 달성하였다. 175개국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안전성, 신뢰성, 효율성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전력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이념을 가지고 있으며 시장에서의 존경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애쓰고 있다.

이튼의 전자부분은 크게 세 가지로 서킷 프로텍션, 파워 마그네틱, 슈퍼 커패시터로 구분 된다.
서킷 프로텍션에서는 DC 입력, 배터리팩 및 충전기, 백라이트 인버터, 무선 안테나 등이 있으며 파워 마그네틱에서는 파워 컨버젼 및 코어 파워, LED 플래쉬,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LCD 파워 등이다.
슈퍼 커패시터에서는 배터리 백업, 펄스 파워 애플리케이션, 고급 미터 리딩, 트랙션 등이 있다.

자동차 전자 솔루션, 안전 표준 AEC-Q200 준수

이튼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차세대 AES(자동차 전자 솔루션)포털, MPIA 시리즈, HCMA 시리즈, DRA 시리즈 및 HV 시리즈 슈퍼 커패시터, CC12H 칩 퓨즈 시리즈 등 포괄적인 자동차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튼 제품의 특징은 저전력, 낮은 과부하, 소프트 롤 오프, 높은 충격 및 진동에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구조, 광범위한 동작온도 및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안정적 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적용 가능한 분야로는 엔진 스타트, 포트 파워, USB허브, 파워 도어, 윈도우 리프트, 미러, 좌석 컨트롤, 에어백 컨트롤, 램프, ADAS(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에 적용 가능하다.

이튼의 마케팅 매니저 브릿젯 깁슨(Bridgette Gibson)은 “자동차 전자 솔루션은 안정성, 신뢰성 향상, 확장 공급 및 시장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하며, “인포테인먼트 네트워크, 라이팅, 텔레메틱, 에어백, 엔진 컨트롤 및 기타 자동차 시스템 등의 제품에 적용되는 새로운 안전 표준 AEC-Q200을 따른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