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실리콘밸리 탐방기, 실리콘밸리에서 반도체를 말하다

▲ 그레고리 워터스(Gregory L. Waters) CEO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에 사용되는 무선 충전 솔루션 강점”

미국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위치하고 있는 IDT(www.idt.com)는 1980년도에 설립되었으며 핵심 시장에서 고객사들의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설계, 생산, 판매, 저전력, 고성능 혼합 신호 반도체 첨단 통신, 컴퓨팅, 가전 산업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타이밍 제품시장을 선도하는 업체이다.

통신 인프라를 대상으로 반도체를 제공하며 유선 및 무선 컴퓨팅 및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4G 인프라, 네트워크 통신,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및 전력 관리 등과 같은 차세대 개발 분야에 주력하고 있으며 시스템 레벨의 아날로그 및 디지털 혁신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한다.

IDT 본사에서 진행된 유로아시아 프레스 간담회에서 새로운 모델과 제품 전략 및 투자 방향, 무선 전력 생태계, WP 첨단기술, 시장 데이터, 무선 전력 비젼/성장/전략 및 타이밍 제품에 관한 주제를 놓고 토론 및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타이밍 제품군, 경쟁 제품보다 50% 낮은 소비전력

IDT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에 사용되는 무선 충전 솔루션을 선보였다. 듀얼모드 자기유도방식 수신기 컨트롤러칩 제품군은 A4WP(무선충전연합)자기 공명방식 및 WPC&PMA(세계무선충전협회 및 파워매터스 연합)의 자기유도방식 무선충전 표준을 모두 지원한다.

규격에 따라 자동으로 프로토콜을 전환하는 기능을 내장,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이 각기 다른 RX를 장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IDT의 타이밍 제품군에서는 경쟁 제품보다 50% 낮은 소비전력으로 최고의 지터 성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가능한 클록 발생기인 버사클록(VersaClock)5, 시스템 부품에 설계의 용이함을 더해 가격에 민감한 저전력 컨슈퍼 및 지터가 낮은 통신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IDT의 새로운 신임 사장 그레고리 워터스(Gregory L. Waters)는 현재 IDT의 현금운용 유동성 확보를 통해 10억불 이상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통신 인프라구축, 고성능 컴퓨팅, 전력관리 투자로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하고 있다고 밝혔다. IDT의 RF 제품군은 독창적이고 혁신적이며 고도의 차별화된 제품 생산을 통하여 10배 이상의 RF 성능이 개선되었다.

4G 시장을 겨냥하여 초저전력 소비와 데이터 처리량을 개선 시킨 제품군 생산이 가능하게 되었다.
IDT의 RF 사업부의 부사장이자 제너럴 매니저인 데이브 쉐퍼드(Dave Shepard)는 크리티컬한 광대역 통신 분야에서 고성능 RF 솔루션을 위한 혁신적인 선도 기업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하고, 5년 전 zero 베이스에서 출발했으나 15개월 뒤에는 50% 이상의 RF 솔루션 부분의 지속적인 매출신장과 이윤이 창출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