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www.wacom.com)이 오는 12월31일까지 펜 태블릿 모델인 인튜어스 프로 및 인튜어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인튜어스 전 모델 및 인튜어스 프로 중형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한 제품 모델에 따라 인튜어스 펜은 펜심 2세트를, 인튜어스 펜&터치 소형 및 인튜어스 망가는 그립펜을, 인튜어스 펜&터치 중형은 무선 액세서리 키트를, 그리고 인튜어스 프로 중형은 신세계 모바일 3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받게 된다. 사은품은 내년 1월7일까지 프로모션 등록 사이트에 시리얼 번호 및 쿠폰 번호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 발송된다.

또 프로모션 기간동안 인튜어스 전 모델, 인튜어스 프로 전 모델,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프로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프로는 다양한 툴과 높은 호환성 때문에 크리에이티브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애플리케이션이다. 사용자들은 이를 활용해 PC 및 모바일 환경에서 자유롭게 스케치할 수 있다.


▲ 와콤에서 실시하는 펜 태블릿 모델 대상 프로모션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연말 시즌을 맞아 펜 태블릿, 스타일러스 등 와콤의 대표적인 크리에이티브 태블릿 제품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창작 소프트웨어 및 추가 펜심, 무선 액세서리 키트 등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액세서리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그만큼 펜 태블릿 등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