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lex_SlimRay


한국몰렉스(www.koream.molex.com)가 심플레이 사전 배선형 COB LED 어레이 홀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몰렉스가 새롭게 출시한 LED COB 홀더는 가압 접촉부를 가진 제품이다. 이에 수작업으로 납땜을 할 필요가 없다. 또 조립 시간을 단축은 물론, LED 설치 공정도 간편화한다.

COB 홀더의 크기는 13.35mm X 13.35mm, 직경은 25.0mm, 두께는 3.15mm이다. DC 300 볼트와 3.0 암페어 정격으로 구성됐다.

또 이 제품은 LES에 근접한 실장이 가능한 광학 설계와 금도금 가압 접촉부 인터페이스로 이뤄졌다. 어떠한 환경과 상황에서도 전력 연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더불어 이 COB 홀더는 내구성있는 마감처리 설계로, 고온의 환경에서 공학적 접착을 장기간 견고하게 해준다. 집적된 LED 사전 홀드 탭은 최종 조립 시 히트싱크에 조립품을 실장하기에 앞서 COB어레이를 확보해 설치 시간을 최소화한다. 탈착 와이어엔드는 고객의 편의에 따라 간편하게 마감 처리할 수 있다.

몰렉스의 신제품 개발 매니저 데이브 리오스는 “LED 어레이에 직접 전선을 납땜하는 일은 시간을 소모하는 공정이다. 신뢰성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다. 몰렉스는 저배형의 탁월한 홀더와 전선간 유지력을 제공하는 압착 사전 배선형 시스템을 설계해왔다. 몰렉스의 신제품은 LED COB 어레이를 이용하는 조명 제조사들을 위해 어떠한 형태의 등기구 애플리케이션이라도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