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www.linear.com)가 4채널 PMBus 디지털 전력 시스템 매니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4채널 PMBus 디지털 전력 시스템 매니저는 중간 버스 입력부터 POL 컨버터까지 전류, 전력 및 에너지 모니터에 대한 모니터 기능을 제공한다.

보드 전력과 에너지 소모에 대한 모니터링은 저전력 서버 유틸리티와 냉각 비용을 관리 및 최적화를 통해 감소시킬 수 있는 첫 번째 단계이다. 리니어는 이러한 부분을 충족하기 위해 4채널 PMBuS 디지털 파워 시스템 매니저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LTC3975는 에너지 단위인 줄로 소모되고 기록되는 에너지와 PMBus 인터페이스를 통한 경과시간을 편리하게 제공함으로써 호스트의 부담스러운 연산 및 풀링 과정을 경감시킨다.

POL 출력 전압, 전류, 전력의 디지털 측정을 결합시킬 때, 입력 데이터는 전력 시스템의 변환 효율에 대해 장기적인 모니터링을 구현할 수 있다. LTC2975는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기반 모니터링과 제어를 FPGA, ASIC, DSP 보드상의 전력 시스템에 추가해 시장 출시 시점을 가속화하고, 시스템 신뢰성을 향상시키며 보드 에너지 소모를 최적화했다.

전원 출력 전압은 0.25%의 TUE를 갖춘 16비트 ADC를 이용할 경우 트림되어 마지닝 되고 또 모니터링 된다. 제품 안에 전원 씨퀀싱, 감독, EEPROM 오류 로그 기능 등이 내장됐다.


▲ LTC2975



오류 트리거 EEPROM 블랙박스 리코딩 기능은 오류 분석을 단순화시켜주면서 미래형 시스템 개선사항에 대한 통찰력을 제시한다. 다중 LTC3975는 4개 이상의 레일을 씨퀀스하고 관리하기 위해 서로 연결된다. 또 여러 개의 PMBus 호환가능한 커맨드가 유연성 높은 프로그래밍 및 전력 시스템의 데이터 판독을 위해 제공된다.

레지스터 구성은 LT파워플레이 개발 환경을 통해 달성되며, 모든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디지털 파워 시스템 관리 디바이스를 지원한다. 일단 프로그램되면 자동 동작을 위해 필수적인 소프트웨어 코딩 작업이 필요하지 않다.

LTC2975는 상업용 온도 범위인 0℃~70℃와 산업용 온도 범위 -40℃~105℃로 규정됐다. 64핀 9mm×9mm QFN 패키지로 제공된다.

디바이스 샘플과 평가 회로보드는 리니어 홈페이지나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해당 지역 사무실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