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www.IDT.com)는 1.5V 클록 생성기와 클록 멀티플렉서를 추가함으로써 업계 선도적인 시스템 온 칩(SoC)에 최적화된 PCI Express(PCIe) 타이밍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바이스들은 앞서 출시된 1.5V 버퍼와 함께 공간 및 전력이 제한된 설계를 위해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을 제공한다. 이 칩은 표준 3.3V 전류 모드 HCSL 디바이스에 비해 최대 90%까지 전력과 보드 공간을 절감할 수 있다.

IDT의 타이밍 및 RF 사업부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 데이브 셰퍼드(Dave Shepard)는 "IDT의 PCIe 1.5V 생성기, 버퍼, 멀티플렉서 제품군은 공간과 전력 절감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면서 업계 최고 기능을 제공한다"면서 "이번 광범위한 PCIe 타이밍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새로운 디바이스 제품군은 30밀리와트 미만의 소비전력을 달성하므로 소유 비용을 낮출 뿐 아니라 열 문제를 실질적으로 없애준다"고 말했다.

9FGU 클록 생성기 제품군은 2, 4, 6, 8개 출력을 제공하며, 내부 종단을 적용하거나 적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제공되므로 설계자는 100ohm 전송 라인을 위한 유연한 종단 또는 내부 종단이 통합된 최소 보드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디바이스는 IDT의 1.8V 9FGV PCIe G123 클록 생성기 제품군과 핀 호환된다.

1.5V 9DMU 및 핀 호환 가능한 1.8V 9DMV 클록 멀티플렉서는 1개 또는 4개의 출력을 갖는 2입력 디바이스이다. 이들 클록 멀티플렉서는 외부 종단 또는 100ohm 종단이 통합된 제품으로 제공되며, 스위치오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는 비동기 스위칭 또는 동기 스위칭 모드 간에 선택할 수 있다.

전체 제품군은 PCIe Gen1, Gen2, Gen3 (Gen 1-2-3) 위상 지터 요구사항을 지원한다. 이들 칩은 DSLR 카메라, 복합 기능 프린터,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서버, 마이크로 서버, 셋톱박스, PCIe 기반 스토리지 어레이 및 기타 다양한 PCIe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