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www.kt.com)의 IPTV서비스 올레TV가 다양한 장르의 비디오 게임 29종을 한 달간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Wiz게임 베이직팩’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Wiz게임 베이직팩’은 게임 월정액 서비스다. 한 번의 결제로 수십 종에 이르는 비디오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등록된 타이틀은 ‘레고 해리포터’와 ‘레고 배트맨’, ‘배트맨 아캄시티’, ‘슈퍼스타즈V8 2' 등 29종이다.


▲ 올레tv가 클라우드 게임 수십 종을, 한 달 간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 ‘Wiz게임 베이직팩’을 출시했다. 게임 월정액 서비스로, 한 번 결제로 수십 종에 이르는 비디오 게임을 마음껏 플레이 할 수 있다. 등록된 타이틀은 ‘레고 해리포터’, ‘레고 배트맨’, ‘배트맨 아캄시티’, ‘슈퍼스타즈V8 2’ 등 29종이다.


Wiz게임은 TV 리모컨 전면에 위치해있는 ‘앱스터오’ 버튼을 누르거나 홈 메뉴에서 앱/게임/쇼핑 카테고리를 통해 진입하면 된다. 조이트론, 로지텍 등 6종의 조이스틱이나 USB 키보드를 연결하면 게임조작이 가능하다. ‘10분 무료체험’ 서비스를 통해 무료 게임을 체험한 후 원하는 게임을 고를 수도 있다.

회사 측은 ‘Wiz게임 베이직팩’에 대해 “게임 타이틀 한 개의 월 이용료가 5,000~7,000원임을 감안했을 때 30여 종에 이르는 게임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다. 개별 타이틀 구매를 부담스러워하던 고객에게 합리적인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Wiz게임 베이직팩’의 월 이용료는 9,000원(VAT 별도)이며, Wiz게임은 7일부로 올레TV스마트에서 일부 기존 단말에 추가 적용된다. 이로써 300만 가구가 ‘Wiz게임 베이직팩’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올레TV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Wiz게임 베이직팩’ 가입자 선착순 1,000명에게 게임 조이스틱 ‘유선 EX3'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