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안테나 및 RF 솔루션 기업 스카이크로스(www.skycross.com)는 최근 2개 상을 수상하고 무선 데이터 통신을 위한 엑설런스 센터(Center of Excellence)를 설립한데 이어 지난 8월 27일 새로운 라인의 WiFi 안테나 솔루션을 발표했다. 또한, 스카이크로스는 WiFi 제품 라인을 위해 확대된 유통망을 발표했다. 

스카이크로스의 새로운 WiFi 솔루션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및 ODM(original design manufacturer)이 맞춤형 고성능 솔루션뿐 아니라 성능과 저비용이 요구되는 곳에 가치를 제공하고 가격 경쟁력이 치열한 환경과 공간 제약형 플랫폼을 위해 비용 최소화가 요구되는 곳에 효율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해 제조사의 요구를 충족하는 모든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게 한다. 

OEM 및 ODM은 무선 라우터, 셋톱박스, 게이밍 플랫폼, 텔레비전, 노트북, 태블릿, 핫스팟, 스마트폰에서부터 기타 WiFi 지원 제품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에 스카이크로스 WiFi 안테나를 내장하고 있다. 


새로운 고성능 솔루션을 위해 스카이크로스의 새로운 802.11ac 안테나는 케이블형 또는 보드 장착형, 로우 프로파일 또는 표준 프로파일이든 첨단 칩셋과 결합할 경우 달성 가능한 가장 빠른 데이터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스카이크로스는 기존 MIMO 구성을 위한 솔루션 외에도 데이터 속도를 더욱 증대시키고 처리속도를 향상시킨 8x8 솔루션을 내놓았다. 

새로운 가치 제공을 위해 스카이크로스는 이정표를 제시하는 제품으로 스카이크로스 TiFighter2.4 및 TiFighter5를 발표했다. 이 두 제품은 모두 2.4GHz 및 5GHz 요구를 만족한다.

스카이크로스 TiFighter 안테나는 탁월한 WiFi 및 802.11ac 성능, 802.11ac 안테나를 위한 저가형 솔루션, 통합 설계 요구를 위한 혁신적 구조와 설계를 제공한다. 두 솔루션은 스카이크로스 TiFighter EV 킷을 사용해 평가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효율 솔루션을 위해 스카이크로스는 특허를 획득한 iMAT 기술을 WiFi에 적용해 WiFi 안테나를 서로 가깝게 배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렇게 하면 공간적 분리가 필요 없어 3x3, 4x4를 포함한 고차 MIMO는 물론 8x8의 비용과 시스템 크기 절감을 제공하는 엔클로저 크기를 줄여 안테나 비용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체 시스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스카이크로스는 WiFi 솔루션 라인 발표와 더불어 풍부한 WiFi 경험과 유수의 WiFi 제품 제조업체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2개 업체와 함께 북미 지역 유통망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스카이크로스의 구축된 유통 네트워크에는 북부 캘리포니아 및 네바다 지역에 제품을 공급하는 Norcomp(www.norcomp.com)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을 담당하는 Norcomp SC(www.norcompsc.com)가 합류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