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렐, 적응형 온-타임 제어 아키텍처에 기반한 DC/DC 벅 레귤레이터 발표
상태바
마이크렐, 적응형 온-타임 제어 아키텍처에 기반한 DC/DC 벅 레귤레이터 발표
  • 신윤오 기자
  • 승인 2014.08.2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렐 코리아(대표이사 오영준, www.micrel.com)는 자사의 독보적인 적응형 온-타임(ON-Time) 제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동기식 DC/DC 벅 레귤레이터 제품군인 MIC26603-ZA, MIC26903-ZA, MIC261203-ZA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디바이스들은 4.5V에서 28V에 이르는 입력 공급전압 범위에서 동작하며, 최고 6A, 9A, 12A까지 출력전류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출력전압은 0.6V까지 조정이 가능하고, ±1%의 정확도가 보장되며, 600kHz의 스위칭 주파수에서 동작한다.


마이크렐의 하이퍼 스피드 컨트롤(Hyper Speed ControlTM) 아키텍처는 초고속 과도응답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출력 커패시턴스를 줄일 수 있으며, 높은 입력전압 대 낮은 출력전압(High VIN)/(Low VOUT) 동작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이러한 적응형 tON 리플 제어 아키텍처는 단일 디바이스 상에서 고정 주파수 동작 및 고속 과도응답의 혜택을 모두 얻을 수 있다.

또한 마이크렐의 동기식 벅 레귤레이터 MIC26603-ZA, MIC26903-ZA, MIC261203-ZA 디바이스는 결함이 발생한 상태에서도 안전하게 IC를 보호할 수 있는 완벽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기능들로는 전력절감 조건 하에서도 적절하게 동작할 수 있도록 해주는 UVLO(Undervoltage Lockout)를 비롯해, 돌입전류를 경감시키는 내부의 소프트-스타트(Soft-Start) 기능, 폴드백 전류제한(Foldback Current Limit), 단락회로 보호를 위한 ‘히컵 모드(Hiccup Mode)’, 그리고 과열차단 기능 등이 있다. 이와 더불어 오픈-드레인(Open-Drain) PG(Power Good) 핀도 제공된다.

이러한 디바이스는 -40℃ ~ +125℃에 이르는 접합 온도범위를 제공하며, 28핀 5mm x 6mm QFN 패키지로 제공된다. 주요 타깃 애플리케이션 분야로는 분산형 전원 시스템 및 통신/네트워크 인프라, 셋톱박스, 게이트웨이, 라우터, 프린터, 스캐너, 그래픽/비디오 카드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