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element14(엘리먼트14, http://kr.element14.com)에서는 통신, 가전, 산업장비, 자동차, 항공우주, 군사, 의료, 조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세계 최고의 컴플릿 인터커넥트 솔루션을 제조하는 몰렉스(Molex)의 USB 3.0(Superspeed) Type A의 제품군을 확대 판매한다.

기존에 element14를 통해 판매되어온 9,000여 제품군에 추가되는 이번 SuperSpeed Type A 커넥터 제품군은 전자제품 개발 및 컴퓨터, 가전제품 및 자동차 관련 제품 등 다양한 용도에서 사용할 수 있다.


Molex USB 3.0 커넥터는 5,000회 이상의 결합 내구성을 자랑하며 무할로겐 하우징이 사용되어 친환경적이고 최대 255°C 의 IR 리플로우 온도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납땜 실장 시에도 문제가 없다. 온보드 형태, 탑/리버스 마운팅, 직립, 수직 방향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유연한 개발이 가능하다.

element14 한국의 정재철 지사장은 이번 출시에 대해서 “element14에서는 전자제품 개발상 유연성이 필요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현재 22만 종이 넘는 커넥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olex의 인터커넥트 솔루션은 그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높으며, 이번에 SuperSpeed 커넥터가 새로 출시되는 점에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USB 3.0 Type A 커넥터는 2.0 대비 이론상 최대 10배 이상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자랑하며 사용자 전력 분배 기능도 개선되어 상황에 따라 필요할 때 기기에 충분한 전력을 공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