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어 테크놀로지 | 문의 02-792-1617

듀얼 위상의 3MHz 제공하는  동기식 부스트 DC/DC 컨버터

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홍사곽)는 출력 차단 및 돌입 전류 제한 기능을 갖춘 듀얼 위상의 3MHz, 전류 모드, 동기식 부스트 DC/DC 컨버터(제품명: LTC312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듀얼 위상 동작은 피크 인덕터 전류와 커패시터 리플 전류를 상당히 감소시켜 주변 부품 크기를 최소화시키면서 동급의 단일 위상 디바이스 대비 더 낮은 출력 리플을 제공한다.

이 제품의 채널당 내부 2.5A 스위치는 병렬 동작하여 5A의 스위치 전류를 공급한다. 내장된 18V 스위치는 스타트업 시(동작 때 0.5V) 1.8V의 입력 전압 범위에서 5.5V까지 높은 출력 전압을 제공할 수 있어 수퍼커패시터 기반 백업 전력 시스템과 리튬이온/폴리머 또는 멀티셀 NiMH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TI | 문의 02-551-2800

향상된 프로세싱 성능과 산업용 커넥티비티 옵션의 프로세서

TI 코리아(대표이사 켄트 전 www.ti.com/ww/kr)는 자동화 및 산업용 드라이브를 위한 산업용 프로토콜 지원하는 새로운 시타라(Sitara) AM437x 프로세서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 제품군은 바코드 스캐닝 기능을 갖춘 데이터 단말기용 듀얼 카메라 등의 새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다. AM437x 프로세서는 고객이 보다 차별화된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내장된 쿼드 코어 PRU(programmable real-time unit)로 실시간 프로세싱도 가능하다.

PRU는 ARM으로부터 실시간 프로세싱을 분담 받아 모터 제어와 같은 결정적 작업을 관리하고, 다중 산업용 필드버스 프로토콜과 같은 복잡한 기능을 구현할 정도로 매우 견고하다.

 

 


한국몰렉스 | 문의 031-490-5868

LED 조명을 위한 전선 대 기판 커넥터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korean.molex.com)가 LED 조명 모듈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Lite-Trap™ SMT 전선 대 기판 커넥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우 프로파일로 설계된 이 제품은 낮은 와이어 삽입력 및 높은 와이어 유지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와이어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피복된 와이어가 커넥터 안으로 삽입되면 게이트 형태의 터미널이 밀리면서 와이어가 다시 뒤로 빠져나갈 수 없도록 단단히 결합되는 방식이며, 하우징 상단에 위치한 푸시 버튼을 아래로 누르면 와이어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프로파일 높이가 4.20mm에 불과한 이 커넥터는 와이어 제거가 가능한 유사 제품 중에 가장 낮은 프로파일을 자랑한다. 와이어를 제거할 수 있는 Lite-Trap 커넥터는 기존의 유사한 제품 타입에 비해 와이어 삽입력이 낮고, 사용자 친화적인 푸시 버튼 설계를 통해 와이어의 결합 및 제거가 용이하다.

 

 

 


알테라 | 문의 02-538-6895

가장 빠른 컴파일 지원하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알테라(www.altera.com)는 성능과 생산성 면에서 FPGA 업계 1위 소프트웨어로서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4.0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알테라는 이 최신 버전을 통해서 가장 근접한 경쟁사 설계 툴 스위트와 비교해서 평균적으로 2배 더 빠른 컴파일 시간을 달성함으로써 FPGA 및 SoC 설계에 이용하기 위한 소프트웨어에 있어서 다시 한 번 우위를 확인하게 되었다.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4.0은 사용자의 생산성을 더욱 더 향상시키고 업계에서 가장 신속하게 FPGA 및 SoC 설계 종결을 달성하도록 한다. 이 최신 버전에서는 사소한 설계 변경 시에 컴파일 시간을 최고 4배까지 단축할 수 있는 급속 재컴파일 기능과 엔터프라이즈 급 성능을 제공하는 동급 최상의 PCI Express(PCIe) IP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 최신 버전에서는 Qsys 시스템 통합 툴로 AXI 지원을 확대하고 Altera SDK for OpenCL로 신속한 프로토타이핑 설계 플로우를 포함하고 있다.

급속 재컴파일 기능을 이용함으로써 디자이너가 디자인의 변경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배치 및 배선(placement and routing)을 유지하면서 합성 전 HDL 변경일 때는 최고 3배까지 그리고 피팅 후 SignalTap II 로직 분석기 변경일 때는 최고 4배까지 속도 단축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급속 재컴파일 기능은 현재 모든 28nm Cyclone V, Arria V, Stratix V FPGA를 지원한다.

 

 


노르딕 | 문의 02-6001-3056

스마트 웨어러블 허브 네트워크 프로토콜 스택

노르딕 세미컨덕터(한국지사장 최수철 www.nord icsemi.com)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도 구동이 가능한 무선 센서 기반의 스마트 와치와 같은 첨단 웨어러블 블루투스 스마트 허브 네트워크 토폴로지를 노르딕 nRF51 시리즈 SoC를 기반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해주는 최신의 최첨단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마트 프로토콜 스택 S130 SoftDevice를 발표했다.

S130 SoftDevice는 블루투스 4.1 지원 프로토콜 스택으로, GATT/GAP를 비롯한 모든 블루투스 스마트 프로토콜 레이어를 포함하고 있다.

이 제품은 멀티-링크 센트럴, 주변기기, 옵저버 및 브로드캐스터 역할은 물론, GATT 서버 및 클라이언트, 이벤트-구동, 비동기 및 스레드 세이프(Thread Safe) GATT/GAP 및 L2CAP API를 지원한다. S130의 멀티-링크 센트럴 및 주변기기 작업에 대한 동시 지원 기능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아닌 블루투스 스마트 허브를 개발하는데 매우 이상적이다.

S130 SoftDevice의 다른 특징으로는 현장에서 제품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노르딕의 nRF51 시리즈 SoC 플래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OTA-DFU(Over-The-Air Device Firmware Upgrade) 기능이 있다. SoftDevice는 RF 프로토콜과 애플리케이션 코드가 고유한 형태로 분리되어 있는 노르딕의 nRF51 시리즈 SoC를 위한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스택이다.

 

 

 

마이크렐 | 문의 02-538-2380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전력 모듈

마이크렐 코리아(대표이사 오영준, www.micrel.com)는 새로운 전력 모듈 제품군을 선보였다.

MIC28304/MIC45205/MIC45208/MIC45212 전력 모듈 제품군은 4.5V~26.5V(MIC28304는 70V) 입력에서 동작하고, 각각 3A, 6A, 10A, 14A의 전류를 공급할 수 있다.

이러한 고집적 전력 모듈 솔루션은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시스템 전력 디자인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전력 모듈은 완벽한 스위칭 파워 서플라이 솔루션으로, 초소형의 열 성능이 향상된 견고한 표면실장 QFN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 디바이스는 PWM 컨트롤러와 파워 MOSFET, 인덕터를 비롯해 관련 디스크리트 컴포넌트들을 모두 통합하고 있어 보드 공간을 절감하고, 컴포넌트 수를 줄임으로써 보다 높은 시스템 안정성을 달성할 수 있다. 따라서 이 디바이스는 RAID 시스템 및 네트워크 라우터, 블레이드 서버, 셀룰러 기지국, 의료 테스트 장비 및 테스트 기기에 매우 적합하다.
이 제품군은 최고 93%의 피크 효율을 제공하며, 마이크렐의 하이퍼스피드 컨트롤(Hyperspeed Control)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고속 부하 과도응답에 최적화되어 있다.

이를 통해 출력 커패시턴스를 최소화함으로써 전반적인 솔루션 크기를 더욱 줄일 수 있다. 또한 이 모듈은 업계의 가장 까다로운 CISPR22, CLASS B, EMI 산업표준에 부합하면서도, 디자인의 복잡도는 줄여준다.

 

 

 

인피니언 | 문의 02-3460-0814

서버와 데이터 통신 시스템 설계용 전력 스테이지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www.infineon.com)는 2개 전력 MOSFET과 전류 및 온도 검출 기능을 제공하는 DC/DC 드라이버 IC를 컴팩트하고 두께가 얇은 패키지로 통합한 전력 스테이지 디바이스 DrBlade 2를 출시했다.

이 디바이스는 서버와 데이터 통신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하는 엔지니어들이 높은 전력 밀도 요구를 충족하고 설계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이 혁신적인 전력 패키지는 갈바니 및 라미네이션 프로세스를 적용함으로써 패키지 풋프린트와 두께를 크게 줄이고, 뛰어난 전기 저항 및 인덕턴스 사양, 그리고 향상된 냉각 성능을 달성한다. 또한 인피니언은 DrBlade 2 전력 스테이지와 4세대 디지털 컨트롤러 IC를 기반으로 한 포괄적인 고성능 DC/DC 전압 레귤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실리콘랩스 | 문의 02-551-8600

가전 시장 겨냥한 디지털 아이솔레이터

실리콘랩스(www.silabs.com)는 최대 1 kV의 기능적 절연(functional isolation)을 요구하는, 비용에 민감한 가전제품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디지털 아이솔레이터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디지털 아이솔레이터 제품군은 최고 수준의 채널 수, 성능, 신뢰성, 데이터 속도를 제공한다. 실리콘랩스의 CMOS 기반 디지털 아이솔레이션 기술에 기반 한 Si80xx 제품군은 세탁기, 건조기, 믹서기, 진공청소기 등의 가전 기기를 비롯해 기능적 절연을 요구하는 테스트 및 측정 장비에 사용되는 옵토커플러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랩스의 Si80xx 디지털 아이솔레이터는 주류인 CMOS 공정 기술을 기반으로 정전용량 절연을 통해 이 같은 한계를 극복한다. 더 높은 신뢰성과 더 긴 디바이스 수명을 통해 제조업체들은 더 긴 제품 보증을 지원하고 수리 또는 교체와 관련된 비용을 감소시킨다.

 

 


ST마이크로 | 문의 02-3489-0114

절전 성능 대폭 향상시킨 STM32 다이내믹 이피션시 MCU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www.st.com)가 새로운 STM32 다이내믹 이피션시(Dynamic Efficiency) 마이크로컨트롤러 STM32F411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특징은 최신 구글 안드로이드 4.4(킷캣) 운영체제에서 배터리 수명을 극대화하는데도 사용되는 데이터 배칭 기술의 절전 성능을 향상시킨다는 점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외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도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안드로이드 4.4는 저전력 센서 허브를 이용해 가속도 센서나 압력 센서와 같은 ‘상시 접속(always-on)’ 센서들을 관리하기 때문에 메인 시스템 프로세서의 배터리 소모를 줄일 수 있다. 이번 STM32F411 다이내믹 이피션시 마이크로컨트롤러 는 더욱 낮아진 동적 전력(dynamic power)과 높아진 집적도로 성능도 좋아져서 센서 허브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 alt="0010()"

HGST | 문의 02-6250-7003

10K RPM에 1.8TB 용량 지원하는 울트라스타 C10K1800

HGST(웨스턴 디지털 자회사 www.hgst.com)는 10K RPM에 1.8TB용량을 지원하는 울트라스타 C10K1800 제품군을 출시한다.

HGST의 새로운 기업용 HDD 제품군은 2.5인치 소형 폼팩터에 저장 공간을 늘린 것은 물론이고, 랜덤 쓰기 및 순차 성능을 현저히 개선해 24시간 내내 가동하는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부합한 성능을 갖췄다.

기업용 스토리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은 다양한 IOPS 성능과 용량의 스토리지를 병용한 계층형 스토리지 인프라로 점차 눈을 돌리고 있다. SSD와 15K RPM HDD 등 고성능 솔루션 외에도, 가격 대비 대용량을 제공하는 10K RPM HDD에 대한 수요도 꾸준하다. 울트라스타 C10K1800 제품군은 미디어 캐시 아키텍처, 최신 12Gbps SAS 인터페이스 및 고급 포맷 옵션을 비롯한 HGST의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상시 가동되는 기업용 업무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HGST의 디스크 기반 캐싱 기술인 미디어 캐시 아키텍처는 예기치 못한 전력손실 발생 시에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존한다. 또한NAND 혹은 플래시 기반 NVC가 적용된 솔루션과 비교해 경쟁력 있는 쓰기 성능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울트라스타 C10K1800 제품군은 이전 세대 10K 2.5인치 소형 폼팩터 드라이브 대비 용량은 50% 증가했으며, 랜덤 쓰기는 2.5배, 순차 성능은 23% 향상됐다.

 

 

▲ alt="0011()"

MOXA | 문의 02-739-7355

셀룰러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3G IP 게이트웨이

MOXA(www.moxa.com)가 다양한 셀룰러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비용 효율적 3G 통신 솔루션 OnCell G3111/G3151-HSPA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셀룰러 제품 라인은 동급 최고의 가격 대 성능비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산업 자동화 부문의 혁신적 선도 기업으로서의 MOXA의 명성을 높여준다.

MOXA 제품 매니저 Jeffrey Ke는 "Informa Telec oms & Media가 최근 실시한 시장 조사에 따르면 3G 네트워크 가입자 수가 2013년 15억 명을 넘어섰고 2018년에는 40억 명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3G 기술이 모바일 무선 네트워크 통신 방법의 주가 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그러나 3G 기술이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산업 통신 사업자가 산업 애플리케이션에서 3G 셀룰러 네트워크를 구현하고자 할 때에는 3G 제품의 높은 가격, 열악한 환경에 적합한 산업 표준의 부족, 장거리에 적합하지 않은 신호 연결, 다양한 인터페이스 배치의 문제, 셀룰러 네트워크에서 여러 장치를 관리하는 문제 등으로 인해 여전히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다.”며, “OnCell G3111/G3151-HSPA 시리즈는 3G 셀룰러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돼 이러한 모든 걸림돌을 극복한다”고 말했다.

 

 

 

▲ alt="0012()"

아바고 | 문의 02-2155-4652

저전력 소형 모션 컨트롤 시스템용 반사형 광학 인코더

아바고 테크놀로지스(대표 전성민 www.avagotech.kr)가 새로운 3 채널 반사형 광학 인코더 소자 제품군인 AEDR-87xx를 출시했다.

이 소자는 스테퍼 모터, 전기 액츄에이터, 압전 드라이브 및 휴대형 의료 기기 등의 용도에 적합하다.

기존 시리지의 제품군을 기반으로 한 신형 AED R-87xx는 인치당 최대 318라인(LPI)의 인코딩 해상도로 고정밀 모션 컨트롤 측정용 외부 인터폴레이터와 직접 인터페이싱하는 저출력 용도의 3.3V 및 5V 전압과 듀얼 아날로그 출력을 지원한다. 이 소자는 업계 최소형의 3채널 반사형 광학 인코더 폼 팩터로 패키지 된다.

아바고 모션 컨트롤 제품 사업부의 하산 후세인(Hassan Hussain) 사장은 "반사형 광학 인코더 기술은 각종 소형화된 모션 컨트롤 시스템에 필수적이다. 최신 기기들의 크기가 작아지고 전력 소모량도 적어짐에 따라 이러한 기기 내부에 탑재되는 모션 컨트롤 인코더와 같은 매우 중요한 부품 역시 그 추세를 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아바고의 최신형 AEDR-87xx은 소형화된 첨단 모션 컨트롤 시스템의 다양한 설계 과제 해결에 필요한 과제들을 해결해 줄 유연성 제공하는 동급 최고의 반사형 광학 인코더 솔루션이다."고 덧붙였다.

AEDR-8710과 AEDR-8723의 가격대는 만 개를 기준으로 각각 개 당 미화 $15와 $22부터 시작한다. 샘플 및 주문 물량은 아바고의 직영 영업 채널과 글로벌 유통 파트너를 통해 구할 수 있다.

 


▲ alt="0013()"

아테신 | 문의 +1 888 412 7832

고효율 프론트엔드 분산형 전력 공급장치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임베디드 컴퓨팅 & 전력 사업부의 전신인, 아테신 임베디드 테크놀로지스(www.Artesyn.com)에서 통신, 컴퓨팅, 데이터 스토리지 및 분산형 전력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기타 시스템에 탁월한 플래티넘효율을 제공하는 신제품 2500 W 전력 공급장치 DS2500PE-3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DS2500PE-3 전력 공급 장치는 전력 관리 회로, 2.7A 조건의 정격 3.3Vdc Stand-by출력과 함께 다운스트림 dc-dc 컨버터 공급용으로 12Vdc208 A의 기본 페이로드 출력을 생성한다.

불과 293x139mm(11.56x5.47 in) 면적, 1U(43 mm 또는 1.689 in) 높이 크기의 Artesyn DS2500PE-3은 이렇게 작은 전력 공급 장치이지만 96%의 최고 효율을 제공한다.

 

 

▲ alt="0014()"

element14 | 문의 070-7542-5100

KEMET의 슈퍼콘덴서, 인덕터 및 신호 릴레이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인 element14(http://kr.element14.com)에서 전자 제품 개발 및 생산에 사용되는 KEMET 의 콘덴서를 대폭 확장하여 자동차, 통신 및 산업용 분야에도 적합한 슈퍼콘덴서, 인덕터 및 신호 릴레이 신제품군을 출시한다.

Tantalum T545 및 T521시리즈는 고전력밀도가 특징인 탄탈룸 폴리머 콘덴서로 표준 칩 형태에 초저 ESR과 -55~+125°C의 넓은 사용온도 범위가 특징이다. KEMET 슈퍼콘덴서는 일반 콘덴서와 배터리의 특징이 결합한 제품으로 DC 회로, 마이크로컴퓨터, RAM 등에 대한 2차 전지에 특히 적합하다. 유도용량과 효율성이 뛰어난 MPL 시리즈 파워 인덕터는 서버 및 노트북용 전력 시스템 개발에 적합한 제품이다.

 

 

 

▲ alt="0015()"

인피니언 | 문의 02-3460-0814

4G 스마트폰 효율 높이는 안테나 튜닝 IC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 www.infineon.com)는 안테나 튜닝 IC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RF 프런트 엔드를 위한 효율적 IC 솔루션 제품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 새로운 안테나 개구면(aperture) 튜닝 스위치 제품군은 4G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최종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신형 IC는 근본적으로 안테나 특성을 최적화해서 관련 LTE 대역에서 최고 데이터 속도 동작을 구현한다. BGA1xGN10 IC는 업계 최소형 패키지로 제공되어 최신 세대 스마트폰 및 기타 휴대기기 등 공간 제약형 애플리케이션에 중요한 이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류 소비를 더욱 낮춰 휴대기기의 대기 시간과 동작 시간을 연장한다. 혁신적인 기능은 넓은 주파수 범위에서 단일 안테나를 위한 임피던스 정합을 향상시켜 송신기 측의 전력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수신기 측 감도를 증가시킨다.

 

 

 

▲ alt="0016()"

리니어 | 문의 02-792-1617

IO링크 PHY 호환형 산업용 트랜시버

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홍사곽 www.linear.com)는 고효율 스텝다운 레귤레이터 및 낮은 드롭아웃 리니어 레귤레이터를 내장한 IO링크 PHY 호환형(COM1/COM2/COM3) 산업용 트랜시버(제품명: LT3669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디바이스는 +60V까지 케이블 인터페이스를 보호한다. 시스템 신뢰성을 위해 웨이크업 검출 기능뿐 만 아니라 프로그램할 수 있는 파워온 리셋 타이머가 포함되어 있다. LT3669/-2는 7.5V~40V 입력 전압 범위에서 동작하며 산업용 센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LT3669의 고집적 스위칭 레귤레이터는 최대 부하 전류 100mA를 제공하는 반면, LT3669-2는 최고 300mA를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는 0.8V~16V범위의 출력 전압일 때 고효율을 제공할 수 있다. 통합형 LDO는 스위치 출력에서 전력을 공급받으며 추가적인 설계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부가적인 출력을 제공하면서, 고효율을 유지한다.

두 가지 버전 모두 250kHz 와 2.2MHz 범위 사이에서 스위칭 주파수를 프로그램 할 수 있으며, 주파수/동기화가 가능한 동작 특징을 제공한다. 이 같은 특징은 소형 외부 부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4mm×5mm QFN-28로 결합된 소형 외부 부품은 산업용 IO링크 센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매우 콤팩트한 솔루션 풋프린트를 제공한다.

 

 

 

▲ alt="0017()"

슈나이더 | 문의 02-2630-9781

에너지 효율 기능 향상된 무정전전원장치(UPS) 2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www.schneider-electric.co.kr)가 에너지 효율 기능이 향상된 UPS
(Uninterruptible Power Supply, 무정전전원장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3상형 ‘갤럭시 VM(Galaxy VM)’과 ‘차세대 스마트 UPS(SMC, SMT)’이다.

3상 UPS 신제품인 ‘갤럭시 VM’은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최신 에너지 효율 기술이 적용되어 있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에코모드와 이중변환 온라인(Double Conversion On-Line) 방식의 장점을 결합한 ECOnversion가 적용되어 데이터센터 부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으면서도 에너지 효율을 최대화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UPS의 경우 부품 일부를 교체할 때 유지보수 바이패스(Maintenance Bypass)를 사용하여 전원을 절체시켜야 하나, 갤럭시 VM에는 교체 가능한 배터리 모듈이 적용되어 있어 유지보수 바이패스를 거칠 필요가 없다.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바퀴가 내장되어있어 설치와 이동이 쉬운 것도 장점이다.

‘차세대 스마트 UPS (SMC, SMT)’는 기존 스마트 UPS제품에서 에너지 효율을 위한 기능이 보강되어 새롭게 출시되었다. 특히, 슈나이더 일렉트릭만의 독자적 기술인 ‘그린모드’를 제공하여 UPS의 효율을 최대 99%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alt="0018()"

마이크로칩 | 문의 02-554-7200

스포티파이 커넥트 지원 비용 효율적인 플랫폼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www.microchip.com)는 표준 마이크로칩 JukeBlox 플랫폼 에 스포티파이 커넥트(Spotify Connect) 버전을 새롭게 추가해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버전은 마이크로칩의 네트워크 오디오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800만개 이상의 오디오 제품을 지원하며, 초기 버전에 비해 여러 주요 기능들이 향상됐다.

오디오 브랜드들은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제품들에 스포티파이 커넥트를 손쉽게 추가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칩의 모든 CX870 와이파이(Wi-Fi) 모듈 및 DM860 이더넷(Ethernet)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설계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제품 및 펌웨어를 보다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스포티파이 커넥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마이크로칩의 APT 랩(APT Lab)을 통해 최초로 사전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포티파이 커넥트를 이용할 경우, 모바일 디바이스는 콘텐츠를 무선 스피커나 AV 수신기로 지속적으로 스트리밍할 필요가 없다. 스포티파이 커넥트의 주요 이점은 일단 곡을 선택하고 나면 오디오 스트림이 로컬 네트워크를 통해 스포티파이의 서버로부터 무선 스피커로 직접 전송된다는 점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