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www.idt.com)는 IDT 무선 전력 수신기가 LG의 최신 플래그쉽 G3 스마트폰에 탑재됐다고 밝혔다. 양사는 초소형 크기와 간소화된 애플리케이션 회로를 제공하는 IDTP9025A 칩을 접목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해 왔다.

LG G3 스마트폰은 초소형 크기에 구현된 첨단 기능들로 전세계 언론으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다.


IDT 아날로그 및 전력 사업부의 부사장 겸 총괄매니저 알만 나가비(Arman Naghavi)는 "오늘날 첨단 기술의 선도기업들은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비용을 억제하면서 갈수록 작아지는 폼팩터에 더욱 많은 기능을  구현해야 한다"면서 "부품 크기, 집적화 및 품질이 필수적이며, 이에 따라 선도적인 혁신 기업들에게 IDT의 무선 전력 기능이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고 시장을 선점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IHS Technology의 무선 전력 분석가 라이언 샌더슨(Ryan Sanderson)은 "기기에 기능을 통합하여 무선 충전을 구현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광범위한 채택,성장을 위한 핵심 요소"라면서 " IHS 는 2018년에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휴대전화의 출하 규모가 6억대에 이를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이중 거의 대부분은 집적화된 무선 전력 수신기를 통해 새로운 차원으로 빠르게 구현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IDTP9025A는 IDT의 업계 선도적 무선 전력 포트폴리오에 속하는 제품으로 WPC(Wireless Power Consortium) 1.1 표준을 지원하는 완전 통합형, 단일 칩 무선 전력 수신기이다. IDTP9025A는 높은 효율의 저전압 강하 레귤레이터(LDO) 기반 구조를 채택해 부품 수를 최소화하며, 최적화된 제어 로직은 전력 손실을 최소화함으로써 부하에 효율적인 전력 공급을 보장한다. 공간 및 비용 최적화된 이 무선 전력 수신기는 무선 핸드셋, 휴대폰 슬리브, 태블릿에 이상적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