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인 element14(http://kr.element14.com)에서 전자 제품 개발 및 생산에 사용되는 KEMET의 콘덴서를 대폭 확장하여 자동차, 통신 및 산업용 분야에도 적합한 슈퍼콘덴서, 인덕터 및 신호 릴레이 신제품군을 출시한다.


element14제품 마케팅을 지휘하는 Marc Grange는 “이번에 KEMET의 인기 제품들을 소개하여 보다 다양한 풀 릴 패키징 제품이 필요한 고객들도 손쉽게 평가 및 주문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제 element14에서는 어느 때보다 폭넓은 콘덴서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고객들도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라인업에는 다음과 같은 제품이 포함된다.

Tantalum T545 및 T521시리즈 – 고전력밀도가 특징인 탄탈룸 폴리머 콘덴서로 표준 칩 형태에 초저 ESR과 -55~+125°C의 넓은 사용온도 범위가 특징이다.

KEMET 슈퍼콘덴서는 일반 콘덴서와 배터리의 특징이 결합한 제품으로 DC 회로, 마이크로컴퓨터, RAM 등에 대한 2차 전지에 특히 적합하다.

유도용량과 효율성이 뛰어난 MPL 시리즈 파워 인덕터는 서버 및 노트북용 전력 시스템 개발에 적합한 제품이다.

ESD-R 시리즈 EMI 코어는 통신 장비 응용제품 및 백색가전에 적합한 제품이다.

AC 라인 필터는 크기와 사양이 다양하게 제공되며 전원공급장치, AC 어댑터 및 배터리 충전기, SC/ SU/SS 시리즈에 특히 적합한 제품이다. C0G, X7R, X5R, Z5U 유전체로 구성된 MLCC C 시리즈는 사용 가능한 온도 범위가 매우 넓은 것이 특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