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kr.asus.com)가 ‘에이수스 2014 상반기 신제품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인텔 CPU를 탑재한 자사의 최신 안드로이드 타블렛과 노트북을 소개하고 하반기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이수스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최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미모패드 7, 8 ▲태블릿과 휴대폰 모두 가능한 폰패드 7 LTE ▲ 10형 2-in-1 안드로이드 타블렛 트랜스포머 패드 ▲360도 회전 스크린으로 활용성을 극대화한 트랜스포머 플립 등 컴퓨텍스2014를 빛낸 신제품 5종과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게이밍 노트북 G750 ▲소닉마스터 사운드를 탑재한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N550 등 인기 게이밍 제품 2종을 포함한 총 8종의 제품이다.

이와 함께 에이수스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한발 앞선 비전과 전략도 내놓았다. 기술력과 디자인을 통해 혁신을 이끌어내며 경쟁력을 확보해 온 에이수스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노트북, 태블릿, 모바일 컴퓨팅을 아우르는 완벽한 라인업을 갖추고 시장 공략을 가속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태블릿과 휴대폰을 하나로, 폰패드(Fonepad) 7 LTE

폰패드(Fonepad) 7 LTE(ME372)는 엔터테인먼트와 통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7 형 패블렛 제품이다. LTE를 지원하기 때문에 웹 브라우징 시 한층 빠른 응답시간을 경험할 수 있으며, 영상, 음악 스트리밍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인텔® 아톰™ Z2560 1.6GHz 프로세서와 하이퍼-스레딩 기술로 최신 앱과 게임을 하루 종일 실행할 수 있는 에너지 효율성과 강력한 멀티태스킹 능력,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HD IPS 디스플레이와 완벽히 어우러지는 풍부하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전면 듀얼 스피커와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로 영화나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용 타블렛 미모패드(MeMo Pad) 7와 미모패드 8

미모패드(MeMo Pad) 7(ME176C)는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7형 안드로이드 타블렛이다. 부드러운 웹 서핑과 빠른 앱 로딩을 위한 강력하고 효율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64비트 인텔® 아톰™ Z3745 쿼드 코어 프로세서(최대 1.86GHz)를 탑재했으며, 7형의 1280 x 800 HD IPS 디스플레이로 선명하고 맑은 이미지를 제공한다.

미라캐스트(Miracast™)를 지원해 호환되는 TV나 다른 디스플레이로 영상을 스트리밍할 수 있고 CSR의 aptX® 오디오 코딩 기술로 CD 음질의 스테레오 오디오를 블루투스 헤드셋에 무선으로 제공할 수 있다.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는 2 메가픽셀 전면 카메라와 5 메가픽셀 후면 카메라로 멋진 사진을 쉽게 촬영할 수 있다.

미모패드 8은 127mm의 가로길이에 베젤이 매우 얇아 7형 타블렛 대비 스크린 크기가 무려 30%나 넓다.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에 무게도 350g에 불과해 휴대성이 뛰어나다.

1280 x 800 해상도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1.6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HD 영상 재생 시 최대 9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 디스플레이는 코닝 고릴라 글래스 3를 적용해 스크래치 저항력과 내구성이 높다.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IPS 기술이 적용된 1280 x 800 해상도의 후면발광 LED 디스플레이가 특징으로, 넓은 시야각과 뛰어난 주간 가시성을 제공한다. 후면의 5메가픽셀 카메라로 고화질 사진을 캡쳐하고 720p의 HD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전면에는 영상 채팅이 가능한 1.2메가픽셀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다. 마이크로SD 카드 스토리지 슬롯을 탑재하고 있다.

두 제품은 모두 에이수스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과 고품질 듀얼 스피커의 조합으로 불륨이 높을 때에는 선명한 고음을, 깊은 저음을 위한 넓은 주파수 범위를 재현해우수한 음질을 선사한다.

360도 회전하는 스크린으로 활용성 높인 트랜스포머 플립(TP300)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플립은 합리적인 가격의 스타일리시하고 혁신적인 윈도우 8.1 랩탑이다. 특이한 힌지 디자인으로 13.3인치 풀 HD 스크린을 360도까지 회전해 사용자 편의에 따라 강력한 랩탑, 반응이 빠른 타블렛 등 다양한 모드로 변신 가능하다.

최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840M을 탑재해 부드러운 멀티태스킹과 뛰어난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우수한 소닉마스터 오디오, 한 조각의 치클릿 키보드, 스마트 제스처 기능을 지원하는 커다란 터치패드를 적용한 제품이다.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패드(TF103C)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패드 TF103C는 최신 64비트 인텔 아톰 Z3745 쿼드 코어 프로세서(최대 1.86GHz)와 HD 1280 x 800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제품이다. 스크린은 170도 시야각에 IPS 기술을 적용해 극단적인 각도에서 봐도 색상 변화를 최소화하고 역동적인 색채를 위해 색상 정확도를 향상시킨다.

숨어있는 힌지 디자인의 새로운 모바일 키보드 독이 특징으로, 타블렛 크기는 257.4 x 178.4 x 9.9mm, 도킹하면 19.8mm정도의 두께가 된다. 새로운 키보드 독은 삭제나 스크린 캡처 등 일반적인 업무를 위한 직관적인 원터치 기능 키를 포함, 키와 키 사이가 독립적으로 돼 있는 인체공학 치클릿 키로 구성되어 있어 반응이 빠르고 먼지에 강해 쾌적하게 사용 가능할 수 있다.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ROG G750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ROG G시리즈 G750 노트북은 뛰어난 전력 효율성과 부드럽고 끊김 없는 멀티태스킹 및 멀티미디어 성능을 자랑하는 게임 전용 노트북이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700M 시리즈 GPU의 강력한 성능을 통해 세밀한 세팅으로 풀 HD 그래픽으로 게임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으며, 최대 GDDR5 비디오 메모리 4GB를 지원한다.


G750은 다양한 스토리지 설정을 지원하며, SATA 6Gbit/s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하드 드라이브(1TB 용량)를 최대 듀얼로, 윈도우 8 속도를 전반적으로 향상시켜주는 SSD와 함께 구성 가능하다. 듀얼 후면배기구조를 채택해 두 개의 팬이 열과 소음을 배출하도록 디자인돼 사용자가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안하고 조용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탑재된 인텔® 썬더볼트™ 규격은 포트 하나에서 영상 및 데이터를 최대 초당 10Gbit를 (USB 3.0의 두 배 대역폭) 전송할 수 있으며 데이지체인 방식으로 연결된 호환 가능한 디바이스에 최대 여섯 대까지 전송 가능하다.

에이수스의 독자적인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과 ROG 오디오 위자드 유틸리티로 온보드 앰프 채널 및 헤드폰을 통해 다른 노트북과 차별화된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입력이 잦은 부분과 키보드의 각도를 조정해 장시간 게임 시에도 손목 부담을 덜도록 했다.

게이밍 맞춤형 키보드는 다이렉트 키를 쉽게 입력할 수 있도록 돼 있으며 응답성이 뛰어난 넓은 멀티 포인트 터치패드는 내구성, 정확성을 유지하기 위한 시저핏(scissor-feet) 버튼을 채택했다.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더욱 강력해졌다 N시리즈 노트북 N550


N550은 178도 시야각을 제공하는 15.6형 IPS 디스플레이로 풀 HD 1080p의 해상도를 제공해 사진, 영화, 게임 등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무반사 스크린을 적용해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와이드 뷰 앵글, 윈도우 8에 대응하는 응답성 높은 터치 컨트롤을 위해 IPS 디스플레이 및 정전식 멀티 터치 스크린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N550은 뱅앤올룹슨 ICEpower®와 공동 개발된 업그레이드된 소닉마스터 프리미엄을 통해 멀티미디어 노트북 사운드 성능을 한층 개선시킨 것이 특징이다. 4개의 스피커를 장착한 최초의 노트북으로 영화관과 같은 품질의 서라운드 사운드로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컨텐트를 즐길 수 있다.

N 시리즈 노트북에는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돼 무거운 멀티태스킹 부하를 처리할 때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때 빠르고 매끄러운 성능을 제공하며, 그래픽 측면에서는 최신 다이렉트X®을 지원하는 게임용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로 뛰어난 비주얼 성능을 보여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