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 렉티파이어(IR www.irf.com)는 LED 전구 교체품, LED 튜브 조명, 그리고 다운라이트를 포함한 LED 드라이버에 사용되는 싱글 스테이지 플라이백과 벅-부스트 토폴로지에 최적화된 통합 IRS29831 LEDrivIR 컨트롤 IC를 선보였다.


정확한 PSPR(Primary Side Power Regulation)을 구현하는 IRS29831은 700V 기술을 활용하여 LED 드라이버 컨트롤 IC와 파워 MOSFET을 통합하며, 높은 출력을 유지함과 동시에 효율성을 위해 낮은 THD(Total Harmonic Distortion)를 유지하는 간단하면서도 비용 효율이 높은 싱글 스테이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고전압 스타트업을 발표했다. 

IRS29831 기반의 LED 드라이버 회로는 부드럽고 깜빡임 없는 트라이액 기반의 조광기를 발표했다.

또한 다양한 전압 범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호 기능으로서 히컵(Hiccup) 모드의 오픈-로드/과전압 보호, 사이클바이사이클(Cycle-by-Cycle) 1차 과전류 제한, 그리고 출력 단락 보호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IRS29831은 경부하에서의 불연속적 버스트 모드가 장착된 임계 전도 모드(Critical-Conduction Mode)를 제공하며, 사용자는 옵토커플러 없이도 독립적인 설계를 설정할 수 있다.

8-핀 DIP 패키지의 IRS29831은 빠른 스타트업, 낮은 순시 전류, ESD 보호기능, 그리고 잡음 여유도가 특장점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