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ST(www.hgst.com)는 자사의 ‘플래시맥스 II(FlashMAX II)’가 야후 재팬(YAHOO! JAPAN)의 RDBMS(Relational Database Management System) 서버 스토리지 시스템에 대한 적격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HGST의 플래시맥스 II는 로우 프로파일(Low Profile) 폼팩터에 대용량을 지원하며, 야후 재팬의 RDBMS 처리 속도를 기존 대비10배 정도 향상시킬 수 있다.

야후 재팬은 인터넷 데이터의 급증과 대용량 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RDBMS 데이터베이스 서버의 지연율을 개선하고 속도를 향상시켜야 했다. 대용량 데이터 처리와 미션 크리티컬한 업무 속성을 고려해, 야후 재팬은 기존의 RDBMS에 HGST 플래시맥스 II와 x86 서버 및 인피니밴드(InfiniBand)를 장착했다.

HGST의 SCM(Storage Class Memory) 아키텍처는 플래시 미디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긴밀하게 통합해 스토리지급 용량으로 메모리급의 성능을 구현해낼 수 있다. 

야후 재팬의 시스템 관리 그룹의 데이터 솔루션 사업부장인 히로무네 오자키(Hiromune Ozaki)는 “기존 iSCSI 기반 스토리지 솔루션으로는 증가하는 업무량과 업무의 변화 속도에 대응하기 어려웠다”고 말했다.

HGST의 SSD,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사업부문의 수석 부사장 겸 본부장인 마이크 구스타프슨(Mike Gustafson)은 “야후 재팬의 엄격한 검증 절차를 통과했다는 것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를 위한 플래시맥스 II의 적합성을 인증 받은 것”이며 “HGST의 플래시맥스 II는 야후 재팬이 기존 인프라를 개선하고 CPU 성능을 완벽히 활용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