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www.wacom.com)이 7월31일까지 신티크 전 모델과 신티크 컴패니언 등 크리에이티브 태블릿 제품들의 대대적인 가격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가격인하 이벤트는 ▲신티크13HD(Cintiq13HD), ▲신티크22HD(Cintiq22HD), ▲신티크22HD 터치(Cintiq22HD Touch), ▲신티크24HD(Cintiq24HD), ▲신티크24HD 터치(Cintiq24HD Touch), ▲신티크 컴패니언(Cintiq Companion), ▲신티크 컴패니언 하이브리드(Cintiq Companion Hybrid),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Intuos Creative Stylus) 등 크리에이티브 제품과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용 터치펜인 ▲뱀부 스타일러스(Bamboo Stylus) 모델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티크 액정 태블릿은 모델에 따라 최소 20%에서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되며, 신티크 컴패니언과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뱀부 스타일러스 제품들은 약 2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OS를 탑재한 와콤 모바일 태블릿 PC인 신티크 컴패니언 시리즈는 휴대가 용이하고 언제 어디서나 전문적인 작업을 가능하게 한다.

윈도8기반의 신티크 컴패니언은 창작용 소프트웨어의 풀 버전을 지원하며 터치 제어 및 풀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기반의 신티크 컴패니언 하이브리드는 기존 신티크처럼 맥(Mac)이나 PC에 연결해 쓰다가 독립형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활용할 수 있는 2-in-1제품이다.

한국와콤 성상희 부장은 “다소 위축되어 있는 국내 경기에 소비자들에게 특별히 파격적인 가격 인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그 동안 가격 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