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kr.asus.com)가 컴퓨텍스2014를 통해 디지털라이프 비전과 이를 반영한 혁신적인 신제품들을 공개했다.

이번 컴퓨텍스에서 소개된 신제품은 세계 최초로 노트북, 타블렛, 폰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해 5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트랜스포머 북 V, 세계에서 가장 얇은 12.5 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고성능 분리형 노트북 트랜스포머 북 T300 Chi, 울트라포터블 랩탑 젠북 NX500, 차세대 폰패드 및 미모패드 시리즈와 프로아트 PA328Q 4K/UHD 모니터, RT-AC3200 802.11ac 와이파이 라우터 등이다.

트랜스포머 북 V와 트랜스포머 북 T300 Chi는 생산성과 모빌리티가 필요한 사용자들을 위해 디자인됐다.

젠북 NX500, ProArt PA328Q 4K/UHD Monitor, RT-AC3200라우터가 전문가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고성능 솔루션이라면, 차세대 폰패드, 미모패드는 삶의 모든 순간을 공유하고 게임, 음악, 영상을 즐기려는 사용자들에 적합한 엔터테인먼트 제품이다.


키노트 연설에 나선 에이수스 회장 조니 시(Jonney Shih)는 “혁신과 엔지니어링으로 일궈낸 에이수스의 25주년에 맞춰 ‘모든 이를 위한 궁극의 디지털 라이프’라는 비전을 반영한 새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라며, “기술에 열정적이고 혁신에 의해 주도되는 에이수스는 새로운 가능성을 위해 계속 꿈꾸고 도전할 것이다”고 말했다.

트랜스포머 북 V는 세계 최초로 윈도우, 안드로이드 랩탑과 타블렛,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하나의 기기로 통합해 5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탈부착용 12.5인치 스크린을 타블렛과 타블렛에 도킹되는 5인치 스마트폰으로 분리할 수도 있다. 이 유연한 디바이스는 모든 시나리오에서 잘 활용될 수 있다.

쿼티(QWERTY) 배열 자판과 터치패드를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 모드에서는 윈도우 8.1과 안드로이드 4.4 킷캣을 실행할 수 있다. 전용 하드웨어 버튼을 누르면 두 가지 운영체제를 신속하고 원활하게 오갈 수 있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사용자 경험을 위해 고성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됐다. 윈도우 8.1 사용 시 12.5인치 HD IPS 디스플레이의 선명한 그래픽과 풍부하고 생생한 색상, 터치 지원이 추가적인 편리함과 기능을 더한다. 앱, 문서, 미디어 등을 위한 최대 1TB의 넓은 저장용량이 제공된다.

폰이 도킹된 상태에서 디스플레이를 분리해 윈도우 8.1 타블렛과 안드로이드 4.4 킷캣 타블렛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크린의 탭을 선택하면 다른 시스템으로 이동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윈도우 스토어에 모두 접속 가능해 다양한 앱과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높은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및 생산성을 제공한다. 최대 128GB의 빌트 인 스토리지는 영상, 사진, 음악 등과 함께 앱을 저장하기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폰으로 사용할 경우, 트랜스포머 북 V는 안드로이드 4.4킷캣으로 구동된다. 인텔® 아톰™ 쿼드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세계 최초의 5인치 LTE 스마트폰으로, 앱이나 게임을 실행하거나 인터넷 브라우징 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LTE(롱텀에볼루션)를 지원해 3G보다 네트워크 속도가 최대 4배 빨라 뛰어난 인터넷 경험을 제공한다. 제품은 최대 10시간 웹 브라우징이 가능한 2500mah 배터리와 함께 제공된다.

트랜스포머 북 v는 타블렛, 스마트폰의 모빌리티와 노트북의 전력을 결합하고 더 많은 앱을 구동하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각기 다른 모드 간 이동과 디바이스간 데이터 공유에 대한 속도를 높여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트랜스포머 북 T300 Chi: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T300 Chi는 얇은 12.5인치 타블렛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분리형 고성능 노트북이다. 시장에 출시된 그 어떤 울트라포터블 노트북보다도 얇으며, 탈부착 가능한 타블렛 두께 또한 7.3mm에 불과해 인텔 코어 타블렛 중 가장 얇다.

코어 마이크로-아키텍처 기반의 인텔 차세대 고성능 저전력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혁신적인 팬리스 투인원 디자인이 특징이다.

LTE를 지원하는 트랜스포머 북 T300 Chi는 2560 x 1440 WQHD IPS 디스플레이가 장착해 놀랄만한 상세 비주얼을 제공한다. 생산성을 유지하면서 영상, 음악, 게임을 즐기려는 모바일 전문가에게 완벽한 동반자가 되어줄 수 있다.

새로운 에이수스 폰패드(Fonepad) 및 미모패드(MeMO Pad) 시리즈

폰패드 8 (FE380CG)는 빌트인 3G 커넥티비티와 통화 기능을 제공하는 8인치 타블렛이다. HD1280 x800 IPS 디스플레이에 좁은 5.06mm 베젤을 적용했으며 제품 면적에서 화면이 차지하는 비율이 72.2%로 다른 8인치 패블렛보다 가시영역이 훨씬 넓다.


최신 64비트 인텔 아톰™ Z3560 1.8GHz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폰패드 8은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함께 최신 앱과 게임을 위한 강력한 멀티 태스킹과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전면 듀얼 스피커와 에이수스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이 영화, 음악 및 게임 감상 시 풍부한 실감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한다.

미모패드 7(ME176C)는 엔터테인먼트에 뛰어난 업계 선도적인 완벽한 기능의 7인치 64비트 안드로이드 타블렛이다. 소닉마스터 기술과 듀얼 채널 스테레오 스피커는 불륨이 높을 때에도 선명한 고음과 깊은 저음을 위한 넓은 주파수 범위를 재현한다.

여기에 고화질 울트라 와이드 뷰 IPS 디스플레이가 더해져 영화,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미라캐스트(Miracast™)를 지원해 호환되는 TV나 다른 디스플레이로 영상을 스트리밍할 수 있다. 또한 aptX® CSP 블루투스 기술로 해드폰이나 다른 지원 디바이스로 고품질의 사운드를 무선 스트리밍할 수 있다.

픽셀마스터 기술이 특징인 미모패드 7에는 5메가픽셀 메인 카메라와 2메가픽셀 전면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다. 뛰어난 화질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시간 되감기 모드, 셀피 모드 그리고 올웨이즈 인 포커스 등 추가적인 기능을 제공해 멋진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다.

미모패드 7은 64비트 인텔 아톰 Z3745 쿼드코어 프로세서(최대 1.86GHz)를 채택해 부드러운 영상 재생, 게임 및 앱 반응, 멋진 웹 브라우징으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완성시킨다.


미모패드 8(ME581CL)은 현저히 얇고 스타일리시한 패키지에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8인치 LTE 타블렛이다. 엄청나게 빠른 최첨단 64 비트 인텔 아톰 Z3580 2.3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모든 최신 앱과 게임을 쉽게 구동한다.

초고속의 802.11ac 와이파이 및 LTE 커넥티비티는 인터넷 브라우징을 부드럽게 하고 고화질 영상 등 까다로운 콘텐츠를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한다.

미모패드 8은 영상과 사진을 실제처럼 보이게 하는 생생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위한 풀 HD IPS 디스플레이가 특징인 제품이다. 디스플레이는 코닝 고릴라 글래스 3를 적용해 스크래치 저항력과 내구성이 높다.

비전도 코팅 기법 (NCVM; Non-Conductive Vacuum Metallization)을 활용해 여러 겹 코팅했으며 강력한 기능을 갖고 있지만 무게 299g, 두께 7.45mm에 불과해 한 손에 들고 어디든 갈 수 있다

폰패드 및 미모패드에는 자사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해 에이수스가 독자개발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젠UI가 탑재되어 있다. 약 1000개의 기능이 향상되었으며, 효율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어 주는 새로운 비주얼 디자인이 특징으로, 모던한 플랫 아이콘, 생동감 넘치는 컬러 테마, 애니메이션, 새로운 벨소리 및 공지 알람 등을 포함한다. 왓츠넥스트 및 두잇레이터 등 사용자가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엄청난 정보를 관리하는 데서 자유롭게 해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젠북(Zenbook) NX500: 젠북 NX500은 강력한 하드웨어에 혁신적인 엔지니어링과 디자인을 결합한 멋진 울트라북으로 타협하지 않는 컴퓨팅 경험을 제공한다. 세련된 알루미늄 유니 바디 구조와 슬림 폼 팩터, 눈에 띄는 실버 색상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이 제품은 최대 인텔 코어 i7 쿼드 코어 프로세서, 놀라운 속도와 그래픽 성능을 위한 2GB의 GDDR5 비디오 메모리로 지원되는 NVIDIA® GeForce® GTX™ 850M 그래픽까지 지원한다.

업계 최고의 브로드컴® 3-스트림 802.11ac 와이파이는 굉장히 빠른 네트워크 속도를, SATA 3 RAID 0 또는 PCIe x4 SSD 스토리지는 놀랄 만큼 빠른 읽기 및 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시작 및 앱 실행 시간을 줄일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시스템 응답이 늘어나고 적은 시간 안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비주얼마스터(VisualMaster) 기술과 함께 4K/UH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최초의 에이수스 노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