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코리아의 노트북 국내총판인 쓰리에스시스템(www.3sst.kr)에서 필요한 성능만 모아 대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알맞는 새틀라이트 C50D-A PSCFWK-01V00H (이하 “C-50DA")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저전력과 성능의 조화를 강조한 AMD 쿼드코어 가속 프로세서 A4 카비니 프로세서 탑재로 생산성은 약 70%, 배터리 사용시간은 약 9% 향상시켜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Radeon HD8330 그래픽 칩셋까지 하나로 결속해 최신 DirectX 11의 실감 넘치는 3D 그래픽도 무난하게 구현이 가능하며 낮은 해상도의 비디오 파일을 재생할 경우 도시바 고유의 디지털 필터 및 컬러 보정 기술을 실시간으로 적용하여 레포트 작성 및 업무용 외에도 여가용으로도 적합하다. 


도시바 HDD 엑셀레이터 기술을 탑재해 HDD 읽기 속도를 향상시켜 기존 제품 대비 각종 응용 프로그램을 최대 약 40%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 이 기술은 별도로 추가되는 장치 없이 노트북의 시스템 메모리 일부를 HDD의 캐시로 사용해 읽기 성능을 향상시킨 것이다. 

C50D-A는 최신 운영체제인 Windows 8.1 버전이 사전 설치되어 추가 설치 비용이 들지 않으며, 기존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콘텐츠를 검색 및 탐색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 수행이 가능해 효율성을 높였다. 

디자인은 날카롭거나 도드라진 부분을 최소화해 심플함을 살렸고 제품 케이스와 각종 포트를 정밀하게 맞추는 ‘포트 블랜딩 기법’을 적용했다. 

색상 또한 차가운 메탈 느낌이 아닌 부드러운 질감이 느껴지는 실버와 블랙 색상의 조화로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도록 했다.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배려한 기능들도 눈에 띈다. DVD 슈퍼멀티 탑재로 외장형 ODD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으며 HDMI 출력 단자와 USB 3.0 단자를 2개 채택하여 다양한 주변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확장성까지 더했다. 

쓰리에스시스템 관계자는 “요즘 출시하는 노트북들은 부가적인 기능의 탑재로 가격대가 높은 것이 사실”이라며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이 업무용과 여가용으로 노트북을 사용할 때 꼭 필요한 기능들만 모아 출시한 도시바 노트북으로 가격 거품을 빼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만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쓰리에스시스템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롯데닷컴, H몰, AK몰, 홈앤쇼핑 등의 종합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도시바 노트북 P50t-A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도시바 노트북, 숄더백 등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