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코리아(www.nvidia.co.kr, 이하 엔비디아)가 테그라4가 탑재돼 판매 중인 태블릿PC 테그라노트7(Tegra Note7)과 함께 새로운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5월26월 진행된 ‘오피스어택(Office Attack)’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엔비디아가 주최 테그라노트7의 첫 오피스어택 기업으로 선정 된 곳은 엔씨소프트와 샌디스크코리아, 여의도 소재 증권사 등 3곳이다.

엔비디아와 함께 한 이번 오피스어택 프로그램은 엔비디아 테그라노트7의 소개와 테그라노트7로 경험하는 ‘스키잉 프레드(Skiing Fred)’와 ‘스노우 보드 게임’ 대전을 했으며 끊김없는 터치감 및 사용시 미세한 두께 조정이 가능한 테그라노트7의 스타일러스 펜을 사용해 전문작가가 직접 캐리커쳐를 그려 주기도 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행사장에서 바로 인쇄 및 이메일로 전송하여 원하는 모바일 디바이스에 저장해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엔씨소프트에서는 ‘리니지 모바일 - 헤이스트’로 게임대전이 이루어져 사내 경쟁이 치열했고 열띤 응원전도 펼쳐졌다.

게임대전 결과 엔비디아는 최종 우승자 1인에게 기가바이트(제이씨현시스템즈)가 제공하는 테그라노트7과 준우승자에게는 지포스 GTX 750을 증정했고 이외 오피스어택 이벤트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가방과 USB, 모자, 펜, 노트 등으로 구성된 엔비디아 기프트팩을 증정했다.

한편 국내의 엔비디아 테그라노트7은 기가바이트(제이씨현시스템즈)와 조텍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으며 주요 온라인 판매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엔비디아 페이스북에서는 6월2일부터 오피스어택 퀴즈 이벤트를 열며 9일부터는 오피스어택 동영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엔비디아 이용덕 지사장은 “오피스어택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테그라노트7로 새로운 모바일 엔터테인먼트를 충분히 경험하고 이러한 긍정적인 경험들이 모여 건전한 사내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엔비디아 코리아는 중장기적으로 긍정적인 기업 엔터테인먼트 문화 조성을 위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