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보이 ‘어린이 동화’ 등 키즈 콘텐츠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키즈, 슈퍼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LG유플러스(www.uplus.co.k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홈보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키즈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고, 홈보이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전용 케이스와 세계 명화 이야기 40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세계명작 위인전 등 약 2,000여권의 동화를 한글, 영어, 수화 버전의 동영상으로 홈보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어린이 동화’에 ▲엄마랑 아빠랑 동화 ▲힐링 동화 등 새로운 메뉴를 추가했다.


‘엄마랑 아빠랑 동화’를 통해 가정에서 부모가 직접 동화를 녹음해 내용에 맞춰 부모의 음성으로 동화책을 읽어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힐링 동화’를 통해 숙면, 집중력 및 지능 향상 등 두뇌에 도움을 주는 음원을 동화와 함께 제공한다.

또한 34가지 악기연주 놀이로 EQ 개발에 도움을 주는 ‘딩동이와 악기놀이’ 서비스도 박자 감각 및 화음에 대한 개념을 음악을 들으며 놀이를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동요 연주’ 기능을 추가했다.

한편 31일까지 월 9천원의 프리미엄 키즈 요금제나 월 1만 1천원의 슈퍼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하는 홈보이 G 패드 고객에게는 인기 개그맨 염경환과 아들 염은률이 읽어주는 세계 명화 QR북 ‘아빠아빠! 미술이야기’ 40권을 제공하고,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가 새겨진 G 패드 전용 친환경 젤리 범퍼를 증정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홈보이를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개통 후 1개월 간 이용 가능한 U+HDTV 유료 VOD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홈응용사업팀 황석만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올인원(All-in-One)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 G Pad를 가족의 선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 대상의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고, 캐릭터 범퍼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홈보이는 전국 LG유플러스 대리점 및 직영점 또는 콜센터(101)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