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S, 전세계 소형 신호 소자 및 스탠다드 제품군 발표

NXP 반도체(www.nxp.com)는 전세계 1위 소형 신호 소자(small-signal discretes) 공급업체로 올라섰다고 밝혔다.

핵심적인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하는 시장조사기관인 HIS의 최근 보고서인 ‘경쟁 상황 툴 – 연간 세부 내역 - 2014 전세계 반도체 시장 점유율(Competitive Landscaping Tool (CLT)™ – Annual Detail – 2014 Worldwide Semiconductor Market Share’에 따르면, NXP는 전체 판매에서 매우 높은 증가를 보였다.

보고서는 NXP가 전세계 스탠다드 제품군에서 선두 입지를 확대했다고도 밝혔다.
 

NXP가 소형 신호 소자에서 1위를 한 것은 1997년 범용 애플리케이션 소자 사업부(General Applications (GA) Discretes business division)를 설립한 이후 처음이다.

NXP의 GA는 시장에서 가장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ESD 보호, 전력효율 및 최소화 분야에서 선도적이다. NXP의 GA소자는 혁신적인 제품, 높은 품질 수준과 대량 생산이 가능한 인프라와 같은 이유로, 자동차, 통신, 엔터테인먼트 소비자 가전 분야에서 선호되고 있다. NXP는 전세계 소형 신호 소자 시장의 약 1/4를 책임지고 있다.
 
NXP는 2013년 이후 스탠다드 제품군 시장을 이끌고 있다. 바이폴라 전력 트랜지스터(Bipolar Power Transistors), FET 전력 트랜지스터, 사이리스터(Thyristors), 정류기 및 전력 다이오드 소형 신호 및 기타 소자 등이 NXP의 스탠다드 제품군에 속한다. 2014년 현재 스탠다드 로직 제품군도 NXP의 스탠다드 제품군 사업부에 속해있다.
 
NXP의 수석 부사장 겸 BL 소자 총괄인 위르겐 란게(Jürgen Lange)는 “NXP는 보다 스마트한 세상을 위한 시큐어 커넥션을 가능하게 한다. 따라서 우리는 소형 신호 소자 부문에서 선두 입지를 확인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1위가 되고자 하는 GA 사업부의 목표가 달성된 것은 함부르크에 위치한 팀에게 큰 동력이 될 것이다. 고품질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모바일 시장으로의 조기 진입과 중국과 같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과 같은 요소들로 인해 우리는 1위를 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