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http://kr.element14.com)에서 전자제품 생산과 개발을 위해 테이프 및 릴 수동소자, 디스크리트 및 커넥터 제품군을 대폭 확장했다.

이번에 추가된 1만여 종의 제품군은 AVX, Epcos, Kemet, PanasonicVishay를 비롯한 업계 최고의 제조사에서 공급하며 핵심적으로 사용되는 고성능 수동소자 제품이다.

외주 생산, CEM, OEM 등을 전문으로 하는 제조사들이 이러한 제품들을 풀 릴로 이용하면 운영상 효율을 높이고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들이 최신 테이프식 실장 유닛과도 호환되어 생산 과정의 효율을 더욱 개선시킬 수 있게 되었다.


엘리먼트14 아태지역 제품 마케팅 팀장인 Marc Grange는 이번 제품군 확장에 대해 “풀 릴 패키징을 다양한 옵션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이제 업계에서 가장 폭넓은 제품군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이번에 출시된 제품군은 업계 최고의 제조사들이 제공하며 재고가 충분하므로 주문 시 빠른 배송이 가능합니다.”라고 밝혔다

AVX에서는 X7R 유전체 안정 온도 세라믹을 비롯하여 350종 이상의 MLCC 및 탄탈륨 콘덴서를 공급한다.

Panasonic FK 전해 콘덴서 시리즈는 임피던스가 40~60%나 낮으면서 FC 시리즈보다 크기가 30~50% 작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Vishay의 CRCW 후막 저항 시리즈는 자동차를 비롯한 고전력 회로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element14은 제품 평가, 비교 및 구매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온라인 쇼핑몰이다. 대량 구매 시 특히 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150개 이상 구매 시 고객 요청에 따라 리릴링 서비스도 제공하여 고객이 한 릴에 필요한 수량을 자유로이 정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