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cs 3.0…그래픽 업계 최신 정보를 한눈에’

- 솔루션 구축 성공 사례 및 데모 선보이는 대규모 그래픽 컨퍼런스 열려
- 건축, 전자, 조선, 국방 등 각 산업별 그래픽 최신 사례 발표

 엔비디아 코리아 (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는 오는 4월 24일(목) 코엑스에서 국내 그래픽스의 대축제 코리아 그래픽스 월드 2014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와 델이 주최하고 코리아그래픽스커뮤니티가 주관하는 코리아 그래픽스 월드는 그래픽 업계를 위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실무에 도움이 되는 그래픽 솔루션 구축 성공 사례와 제반 여건이 소개되는 종합 컨퍼런스이다. 올 해로 3회를 맞는 코리아 그래픽스 월드는 약 매년 1,0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루었다.

 올해 ‘Graphics 3.0’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될 코리아 그래픽스 월드 2014는 건축, 전자, 조선, 국방 등 제조업계의 각 산업별 그래픽스의 최신 사례들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RTT의 Massimo Prando 디렉터가 Automotive Visualization & CGI in the age of 'Experience'에 대해 발표하며, 대우조선해양의 ‘차세대 설계협업시스템 구축 사례’와 LG전자의 ‘세탁기 제품 디자인 개발 사례’, 희림건축의 ‘건축설계에서 정보의 시각화 사례’, 도담시스템스의 ‘가상현실 기반 군사용 시뮬레이터’ 등 여러 산업군에 다양한 그래픽스 사례들이 발표된다.

또한 ‘Visualization WorkSpace & Graphics in Cloud’라는 Live Demo Zone을 마련하여 엔비디아, 실리콘스튜디오 등 관련 그래픽스 솔루션 데모가 직접 시연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아래 홈페이지(http://www.koreagraphics.org)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