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ni.com/korea, 이하 한국NI)는 오는 4월 29 오전 10시부터 RF 엔지니어를 위한 ”무선 통신 테스트 포럼”을 서울 코엑스 E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NI는 이번 행사에서 RF소자, 이동통신, 항공우주, 무선통신 연구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필요한 테스트 기술과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차세대 테스트 기술 동향과 RF 측정에 대한 재정의를 시작으로 Envelope Tracking, DPD, SDR기반 MIMO 연구에 대한 내용을 데모시연과 함께 공개한다.
 
한국NI 마케팅팀 황지호 본부장은 “전통적인 테스트 방식에서 벗어나 보다 새로운 수준의 테스트 성능을 요구하는 오늘날의 요구사항에 대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만의 차별화된 무선 통신 테스트 기술을 본 포럼에서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포럼에서는 전문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의 데모시연, 제품 상담 및 기술전시가 함께 진행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기술세미나 참석자에게 교재와 점심식사를 제공하며 아이패드 미니, LED 모니터, 삼성SSD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NI 홈페이지 ni.com/korea/events/rf를 방문하길 바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