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www.jabra.co.kr)는 지피코리아와 함께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 2014 오토모티브위크에 참여해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자브라 블루투스 제품 및 최신 뮤직 제품군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올해 2014 오토모티브위크에 킨텍스 제2전시장에 위치한 자브라 부스는 서울모터쇼 자동차 애프터마켓 특별관 내 전시 부스로 3일간 상시 운영됐다.

자브라는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뮤직 제품군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 레보, 자브라 복스)과 블루투스 스피커(자브라 솔메이트 맥스), 각종 블루투스 스테레오 및 모노 헤드셋(클리퍼, 슈프림, 등) 및 차량용 블루투스 스피커폰 4종(프리웨이, 크루져2, 드라이브, 투어)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자브라 부스 방문객들에게는 블루투스 체험존과 뮤직제품군 청음존을 통해 자브라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보는 기회가 제공됐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이 제공됐다. 

올해로 8회 차를 맞는 2014 오토모티브위크는 전국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연합회와 한국자동차기술인협회, 킨텍스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국토교통부, 환경부, KOTRA 등의 후원을 통해 개최됐다.

자동차 애프터 마켓 산업에 대한 관심과 시너지를 극대화한 역대 최대 규모의 산업 전시회로 총 230여 개 업체가 참가하였으며, 자동차 정비, 수리 및 서비스 전시회인 ‘오토서비스 코리아(Auto Service Korea)’와 튜팅, 업그레이드, 커스텀 전시회인 ‘더튜닝쇼(The Tuning Show)’, 캠핑카, 카라반, 캠핑카 정비, 아웃도어 특별관인 '오토캠핑(Auto Camping 2014)’, 자동차 클럽쇼 및 자동차 모델콘테스트인 'KMS2014'(Kar Model Show)’로 구성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자동차 애프터마켓을 대표하는 많은 기업들이 참가하는 산업 전시회인 이번 2014 오토모티브위크를 통해 자브라 부스에 방문한 많은 한국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자브라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한국 고객들이 최상의 블루투스 성능과 높은 음질의 자브라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이번 2014 오토모티브위크에서는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멋진 튜닝카 및 모델 선발대회인 KMS 2014 KMS(Kar Model Show)와, 세계 수준급 선수들이 펼치는 ‘드리프트 데모런’, 한국 선수 4명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을 벌이는 ‘드리프트 챔피언십’ 등 풍부한 행사가 진행되어 관람객의 시선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