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네이버가 설 연휴를 맞아 비대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가 운영하는 서비스인 선물하기는 모바일 네이버 앱·웹에서 상품을 가족이나 지인에게 간편하게 선물하게 하는 서비스다.

네이버는 설 연휴에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보다 안전한 방법으로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행사다.

AI 기반 상품 추천 기술인 에이아이템즈(AiTEMS)가 적용돼 선물로 구매가 많았던 상품 정보를 분석한다. 성별·연령별 선호 선물을 추천하고, 오늘의 선물 트렌드를 파악해 최근 인기있는 선물을 보여준다. 

먼저 '네이버 선물위크' 이벤트의 '선물하기 타임딜' 코너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매일 정오에 5개 브랜드(스타벅스, 파리바게뜨, 아웃백, 배스킨라빈스, 던킨)의 'E쿠폰 3만원권'을 각 5000개씩 한정 판매한다. 타임딜 선물 시, 30% 특별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최대 4% 추가 적립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42만개의 럭셔리 브랜드 제품부터 중소상공인(SME) 상품까지 약 1억1000만개의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