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피오(www.actifio.com)는 현재 투자업체인 노스 브리지, 그레이록 IL, 어드벤스트 테크놀로지 벤처, 안데르센 호로위츠 및 테크놀로지 크로스오버 벤처가 참여하고 타이거 캐피털 매니지먼트 및 LLC가 주최하는 1억 달러 이상의 투자 펀딩 라운드를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액티피오는 시장 점유율 확대 가속화 및 글로벌 브랜드 개발은 물론, 업계 최고의 가상화 및 클라우드 IT 아키텍처용 데이터 관리 솔루션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투자 자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전 세계 31개국의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액티피오는 매년 182% 성장세를 보이고, 1엑사바이트 이상의 데이터를 관리하고, 36개의 특허 기술 포트폴리오를 갖춘 전문 기업이다.

애시 애슈토시 액티피오 창업자 겸 최고 책임자는 "액티피오는 창립 초기부터 혁신적 기술, 엔터프라이즈급 서비스 및 획기적인 비즈니스 결과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차세대 기술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춰 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460억 규모에 달하는 카피 데이터 문제를 살펴볼 때, 액티피오는 포브스 글로벌 2000대 기업으로 자사의 카피 데이터 솔루션을 확장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 파트너의 비즈니스를 번창시키며, 중간 규모 시장에 자사 기술이 더 광범위하게 도입될 수 있도록 이번 펀딩 라운드를 활용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전 세계 최고정보책임자는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반 IT 아키텍처로 전환함에 따라 더 심도 있는 비즈니스 통찰력을 얻고 비즈니스 민첩성 및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IT 조직에서 이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존 인프라에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도입함에 따라 데이터가 급증하고 관련 비용과 복잡성도 대폭 늘어나게 되었다.

지난 4년 동안 액티피오에서 혁신적인 정보 중심적 데이터 가상화 패러다임을 제공해 온 결과, 전 세계 수백 명의 사용자가 비즈니스 혁신을 이룩하고 더욱 신속하고 유연하게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동시에, 민첩성을 높이고 데이터에 잠재된 비즈니스 통찰력을 활용할 수 있었다.

백업, 비즈니스 연속성, 개발?테스트, 분석 및 규정 준수 애플리케이션에서 개별적으로 카피 데이터를 생성하여 활용하는 기존 인프라 모델로 인해 중복된 인프라 사일로가 발생하게 되었다. 이는 비용이 많이 소요될 뿐만 아니라 제한적이라서 정보 액세스가 느리고 중단 없는 운영 및 높은 민첩성을 요구하는 고객 SLA를 충족할 수 없다.

액티피오의 특허 기술인 VDP(Virtual Data Pipeline™)를 활용하면 기업 및 서비스 공급자가 데이터 관리를 가상화하고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물리적 인프라와 분리하여 까다로운 고객 요건을 충족할 수 있게 된다.

그 결과, IT 아키텍처, 애플리케이션 및 위치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특정 시점 정보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어, 비즈니스 민첩성, 대응력 및 인텔리전스가 놀라울 정도로 향상되고, 비용도 90%까지 절감되었다.

놀라운 비즈니스 성과를 거두며 2014년을 맞이한 액티피오는 운영 목표 실적을 발표했다.

- 2013년, 전년 대비 182%의 판매 성장
- 전 세계적으로 300개 이상의 기업 고객 유치
- 25곳 이상의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가 액티피오와 파트너 관계를 체결하고 액티피오 기반 오퍼링을 제공하거나 준비 중에 있음(IBM의 신규 SCDV(SmartCloud Data Virtualization) 및 선가드 Recover2Cloudsm 클라우드 재해 복구 서비스 포함)
- 31개 국가에 고객을 확보했고, 미국 이외의 국가에서 전체 판매량 중 44%를 판매
- 데이터 1 엑사바이트 이상, 액티브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14 페타바이트, 물리적 스토리지 용량 55 페타바이트를 관리
- VMWare, 윈도우즈, 리눅스, AIX, HP-UX, 솔라리스, AS/400, 기타 업체의 광범위한 플랫폼에 대해 구축 작업을 진행하고, 25개 이상의 수직 시장에서 VMWare, SQL, 오라클, DB2, 익스체인지, 쉐어포인트, SAP 및 기타 업체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구축 작업 진행
- 36개 기술에 대해 특허를 획득했거나 신청 중

액티피오 투자업체인 안데르센 호로위츠의 공동 창업자 겸 파트너인 마크 안데르센은 “어떤 작업을 진행하든 생성된 데이터는 막대한 가치를 가진다.

모든 업계의 회사가 데이터 보호, 활용도 증가, 통찰력 강화, 서비스 향상, 판매 증가 및 수익률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버 가상화가 현재 데이터 센터의 컴퓨팅 방식을 변화시킨 것처럼 액티피오의 카피 데이터 가상화는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미래의 데이터 센터에서 이는 엄청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3월 14일에 7500만 달러 규모의 투자 자금이 확보되었고, 2014년 4월 17일에 나머지 투자 자금이 투입될 예정이다.

액티피오의 애시 애슈토시 최고 책임자가 주관하고, 최신 제품에 대한 액티피오 제품 팀의 설명과 현재 고객의 추천 사례는 물론, 업계 전문가의 분석까지 소개되는 라이브 브로드캐스트를 보려면 http://www.actifio.com/launch 를 방문하여 사전 등록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