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팡스카이는 자사가 개발과 서비스하는 토종 모바일 롤플레잉게임(RPG) '고수'에서 신규 계정 생성 가입자를 위한 역대급 혜택을 지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팡스카이는 최근 웹툰 서버와 글로벌 서버 2개로 운영하던 '고수' 서버를 통합 서버 하나로 통일했다. 사용자들은 통합 서버로의 계정 이전을 마친 상태이며 하나의 서버에서 치열하게 경쟁 중이다.

통합 서버에서 신규 계정을 생성하면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 출석과 일일 출석, 신규 출석 등으로 7일간 최고 등급인 태생 5성 영웅 10종 지급, 영웅 뽑기를 총 30회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이 예사롭지 않은 것은 '고수' 내에서 최고로 꼽히는 빨간 색 태생 5성 캐릭터들로 풀 덱을 만들어 스테이지 1부터 진행할 수가 있다는 점이다. 혜택은 이것으로 끝이 아니다. 7일 내내 빨간색 진 캐릭터 1명씩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캐시 아이템을 사용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었던 용비나 사패천, 진가령, 도겸과 같은 캐릭터를 1명도 아닌 무려 10명 이상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역대급 혜택으로 꼽힌다. 이들 캐릭터들은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단순히 이벤트 출석 + 일일 출석 + 이벤트 출석만으로도 획득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