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국내 대표 청각전문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의 자회사 굿모닝보청기가 지난 1월 21일 줌을 통한 비대면 ‘2021 굿모닝보청기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회에는 줌을 통해 생중계로 굿모닝보청기 전문센터 대표와 직원 120 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약 1시간 정도 라이브 랜선 신년식을 가졌다. 올해는 스타키그룹에 합병된 지 10년 된 해로 올해 신년회는 더 큰 의미가 있었다.

이날 신년식에는 2021 굿모닝보청기 사업 계획 및 2021 신제품 출시 계획 발표, 신년회 
당일 특별 프로모션,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2020년 한 해 동안 뛰어난 고객 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굿모닝보청기 브랜드 가치 향상과 발전에 기여한 ‘2020 굿모닝보청기 고객만족 최우수센터’와 ‘2020 굿모닝보청기 고객만족 우수센터’를 선정하여 수상했다.

‘2020년 굿모닝보청기 고객만족 최우수센터’는 굿모닝보청기 대전 중구 센터(대표 최성대), 굿모닝보청기 옥천 센터(대표 최경숙)외 10개 센터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2020 굿모닝 보청기 고객만족 우수센터’는 굿모닝보청기 창동 센터(대표 이정미) 외 16개 센터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굿모닝보청기 대표 장태정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지만 2020년 한 해 동안 국내 난청인들의 권익향상과 굿모닝보청기 발전에 애써 주신 대표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본사와 센터가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변화하는 대내외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스타키그룹에만 있는 혁신적인 세계 최초 충전식 귓속형 인공지능 보청기(리비오 AI)를 통해 시장을 선점하겠다.”며 “센터 맞춤형 서비스 지원 및 온라인 교육 확대 등을 통해 전문점 운영에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