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2020 구글 플레이 최우수 캐주얼 게임상(Google Play 2020 Award for Best Casual Game)’과 ‘애플 앱 스토어 에디터의 선택상(Apple App Store Editors’ Choice Award)’을 수상한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은 한국에서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은 해리 포터와 마법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은 마법의 매치3 퍼즐 1000여개를 제공하며 한국 내 플레이어들은 현재와 과거 배포된 모든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다.

한국 내 게임 출시와 함께 모든 플레이어들은 인기 뮤지션이자 해리 포터 팬인 제인 말릭(Zayn Malik)이 영감을 제공한 새로운 아바타 맞춤화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턱수염, 귀걸이, 눈썹, 머리카락, 눈동자를 고를 수 있는 이 맞춤화 기능은 12월 말릭의 아바타 생성을 위해 개발됐으며 게임 내에서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되기 시작했다.

버나드 킴(Bernard Kim) 징가 퍼블리싱 담당 사장은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은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와 시리즈의 사랑받는 캐릭터, 지역, 마법의 생생한 묘사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여러 상을 수상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지만 플레이어가 다른 팬과 함께 게임 내 클럽에 가입해 글로벌 순위판에서 등수를 올릴 수 있어 마법의 세계에 치열한 경쟁 의식을 불어 넣기도 한다”며 “한국 게이머들은 세계에서 가장 뜨겁고 경쟁적인 만큼 한국 팬들에게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의 마법 커뮤니티와 클럽의 겨루기를 제공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