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국내 최초 온라인 가상게임쇼로 호평을 받은 ‘2020 인디크래프트’ 전시작들이 본격 출시한다. 인디크래프트 운영사무국은 2020년 7월 종료한 ‘2020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 게임쇼’ 전시작 중 [주식회사 원앤원]의 ‘카페 헤븐 – 고양이의 샌드위치’가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양이 초밥’, ‘나의 작은 테라리움’ 등을 개발한 원앤원이 신작 ‘카페 헤븐 - 고양이의 샌드위치’를 국내 양대 마켓에 소프트 론칭했다. ‘카페 헤븐’은 무지개다리를 건너 천국에 온 동물들을 위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반복적으로 샌드위치만 만드는 단순한 타이쿤 게임이 아니라, 이승에서 동물이 가지고 있던 주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찾아주며 동화 같은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힐링 게임이라는 점이 ‘카페 헤븐’의 가장 큰 특징이다.

카페 운영 외에도 농사, 낚시, 카페 인테리어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누구나 쉽게 성장과 수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와 스토리가 특징인 만큼 1020 여성 유저를 메인 타깃층으로 하고 있으며 게임을 즐기지 않는 논 게이머나 영유아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동화풍의 그래픽으로, 1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개발사의 전작 ‘나의 작은 테라리움’만큼이나 글로벌 유저에게도 좋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북미, 일본 등 글로벌 론칭 역시 3월 중으로 완료할 예정이다.

3인 개발사 윤재은 원앤원 대표는 “반려동물과 언젠가는 이별을 하게 될 날이 오겠지만 먼 미래에 다시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조금은 안심이 되는 부분이 있다. 비슷한 경험이나 생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따스한 위로가 되는 그런 게임이 되면 좋겠다. 또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친 사람들을 위해 힐링을 줄 수 있는 게임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