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는 폰꾸(폰 꾸미기)와 더불어 데꾸(데스크 꾸미기)가 SNS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로지텍에서는 산뜻한 색감으로 데스크 꾸미기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블루투스 마우스 ‘로지텍 페블 M350’을 추천했다. 

로지텍 페블 M350

이 마우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적용한 색상이 특징인 블루투스 마우스다. 나뭇잎을 닮은 ‘유칼립투스’와 수국을 연상케 하는 ‘페일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조약돌을 닮은 ‘로지텍 페블 M350’ 특유의 부드러운 곡선과 편안한 그립감이 적용됐다.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디든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의 고급 옵티컬 트래킹 센서가 탑재돼 거의 모든 표면에서 빠르고 정확한 커서 이동이 가능하다. 블루투스나 2.4GHz USB 나노 수신기로 이중 연결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 OS와도 호환되기 때문에 활용성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로지텍은 인공지능(AI) 시계 ‘클로바 클락+’도 소개했다. 이 AI 시계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더불어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생활 정보를 시각화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별도의 음성 명령 없이도 현재 시각, 알람 설정 여부, 미세먼지 상태, 눈/비 소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사물인터넷(IoT) 기능이 없는 일반 가전제품을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리모컨' 기능도 추가됐다. 이로써 기존 스마트홈 지원 기기뿐만 아니라, 적외선 리모컨(IrDA)을 지원하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클로바 클락+'과 연동할 수 있다. '퀄컴 스마트 오디오 400 플랫폼' 칩셋이 탑재돼 고품질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