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SK텔레콤은 갤럭시S21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은 ▲구독 서비스와 연계한 행사 ▲강화된 온라인 사전 예약 서비스 ▲최대 145만원의 구매 혜택과 기변보험 통합형 상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구독 서비스와 연계한 행사로 '구독♡구독 페스티벌'를 마련했다. 해당 행사는 갤럭시S21 구매 고객이 별도의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SK텔레콤의 주요 구독 서비스 5종과 어울리는 제휴 구독서비스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주요 구독 서비스 5종은 웨이브, 게임패스얼티밋, V컬러링, 북스앤데이터, 플로다. 해당 행사는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내달 10일까지 갤럭시S21을 구매한 고객 645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차량 구독 서비스 1개월 구독(189만원 상당) ▲마이크로소프트(MS) 엑스박스(Xbox) 시리즈X 콘솔 ▲친환경 바를거리 ‘톤28’ 3개월 구독 ▲맞춤 영양제 ‘필리’ 3종 3개월 구독 ▲’꾸까’ 꽃다발 3회 구독의 혜택을 제공한다.

‘뉴(New) 구독 서비스 미리보기’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T멤버십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비데 등 SK매직 인기 가전 월 렌탈료(기본약정 36개월, 최대 60개월)를 20%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T멤버십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갤럭시S21 일반 개통이 시작되는 29일부터 한 달 간 광고 영상을 V컬러링으로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S21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V컬러링 콘텐츠 쿠폰을 증정한다.

T다이렉트샵의 비대면 서비스도 강화했다. T다이렉트샵에서 1차 사전 예약한 고객은 갤럭시 S21을 개통 시작일인 22일에 받을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사전 예약 셀프 개통 프로세스를 도입해 상담사 연결 없이 고객이 직접 개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전 예약 구매한고객은 안내 문자에 따라 대기 시간 없이 개통이 가능하다.

T다이렉트샵 이용 고객은 기존보다 30% 저렴한 온라인 전용 요금제에도 가입할 수 있다. 5세대(G) 네트워크 요금제 3종, 4세대 네트워크(LTE) 요금제 3종으로 구성됐다. 

T다이렉트샵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도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MS Xbox S시리즈 ▲소니 PS5 디스크 에디션 ▲BMW M시리즈 드라이빙 센터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내셔널지오그래픽 S21 패키지 ▲Britz 블루투스 이어폰 ▲슈피겐 케이스와 충전기 세트 등 8종의 사은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매장 고객을 위한 유통망 전용 홈페이지인 'T월드프렌즈'에서도 온라인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갤럭시S21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 기변보험 통합형 상품도 제공한다. 통합형 상품인 ‘5GX 퍼펙트 클럽 갤럭시S21’은 비통합형보다 약 12% 저렴하다.

갤럭시S21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제휴카드 단말 할인 ▲T안심보상폰 ▲T모아쿠폰 등의 혜택을 활용해 최대 14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앞으로도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으로 고객이 좋아할 만한 구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맞춤형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