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1200급 무선 속도, 자녀 보호, 통합 네트워크 구축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티피링크코리아(TP-Link, 이하 티피링크)는 메시(Mesh) 기술로 집 전체에 음영 지역 없이 끊김 없는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는 AC1200 듀얼 밴드 홈 메시 Wi-Fi 시스템 ‘Deco E4’를 출시한다. 

듀얼 밴드 유무선 공유기 라우터 Deco E4는 공유기간 무선신호를 그물망처럼 연결해 하나의 통합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TP-Link Deco Mesh’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곳곳에 위치한 Deco 장치가 함께 작동해 하나의 통합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휴대하고 이동 시 가장 빠른 Deco 장치에 자동으로 연결된다. 이를 통해 집 어느 곳이라도 약한 신호 영역을 제거하고 끊김 없는 빠르고 안정적인 Wi-Fi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Deco 장치의 추가만으로 무선 커버리지를 더욱 확장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Deco E4 2팩 모델 기준 최대 2800제곱피트(약 260제곱미터/78평)의 와이파이 영역을 제공한다. 

통합 최대 1167Mbps(5GHz 대역 867Mbps, 2.4GHz 대역 300Mbps)의 AC1200급 무선 속도를 제공하는 Deco E4는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은 물론, 스마트 홈 기기, IP 카메라 스트리밍, 4K 스트리밍 등 최대 100개의 장치에 지연 없는 연결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Deco E4는 2개의 ‘고성능 내부 안테나;와 신호 강도를 집중시켜 주는 ‘빔 포밍’ 기술로 광범위한 무선 범위를 제공한다. 또한, 더욱 강력한 안정성을 제공하는 유선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Deco 유닛 당 2개의 10/100Mbps 포트도 갖추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