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의 편견을 깨는 화로상회, 안정적 창업 지원 
상태바
무한리필의 편견을 깨는 화로상회, 안정적 창업 지원 
  • 방제일 기자
  • 승인 2021.01.1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사상 최악의 실업률을 기록하고 있다. 일부 기업들은 채용을 잠정 중단한 상태이기도 하다.

일자리는 점점 줄어들고, 회사에 근무하고 있는 이들조차 고용불안에 떨고 있는게 현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이 지속되면서 많은 이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 창업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창업을 시작할 때 위험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하는 것이 보다 안정적이다.

프랜차이즈 창업은 본사의 지원하에 매장을 오픈할 수 있어, 창업 리스크를 줄일 수 있고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 무한리필 고깃집 '화로상회'는 일반적인 무한리필의 편견을 깬 브랜드로 안정적인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일반적인 무한리필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본사 차원에서 최고급 수입육을 365일 철저하게 육질 관리하고 있어 무한리필의 편견을 깨고 있다.

무한리필 고깃집 화로상회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값싸고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이다. 인테리어 또한 레트로 느낌을 한껏 살려 향수를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청년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연령을 공략한 것이다.
 
또한 기존의 무한리필 고깃집과의 차별화로, 주문을 통해서 1인분씩 고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퀄리티의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참숯통삼겹살, 옛날갈비, 원조막창, 껍데기까지 다양한 부위의 최상급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다.
 
화로상회 관계자는 “드셔보신 분들은 무한리필에서 맛볼 수 없는 고기 퀄리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며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맛으로 언제나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