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하루미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건강한 데일리 케어를 제안하는 ‘하루미’가 신규 회원을 위한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미는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하여 자극적인 음식 섭취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불편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하루미의 베스트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하루미 웰컴팩은 ▲하루야식 패키지 ▲하루운동 패키지 ▲완벽하루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하루미 웰컴팩은 프로모션 기간 내 가입한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하루미의 베스트 패키지 3종을 5만 원에 판매한다. 하루미의 베스트셀러 하루채움은 화학 정제 효소가 아닌 4종 곡물 효소를 담아, 1포당 총 121,200unit의 높은 효소 역가 수치를 자랑한다. 
 
하루지움은 최근 화제가 된 아이돌 물 레시피에 국내산 늙은 호박과 팥을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더불어 운동 전, 후 수분 섭취에 도움을 주는 하루태움은 화학 버닝 성분 대신 카이엔 페퍼를 함유하여 건강하게 섭취 가능하다. 또한, 하루지움, 하루태움은 설탕 대신 프락토올리고당과 자연 유래 성분인 자일리톨로 단맛을 내어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하루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로 건강 관리가 중요해진 만큼 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이번 웰컴팩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루미 웰컴팩’의 자세한 내용은 하루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