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신스틸러는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 ‘붐버스타’의 출시를 앞두고 13일(수)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붐버스타’는 더욱 강력하고 다채로워진 경쟁(VS) 콘텐츠로 실시간 대전의 매력을 극대화한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이다. 화끈한 이펙트와 시원한 타격감 등 전작의 장점 중 하나였던 슈팅 본연의 재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스토리 모드, 일반대전, 부활전, 아이템전,난투전, 포인트전, 랭킹전, 길드전, 팀대항전 등 각양각색의 전투 콘텐츠를 더해 선택의 다양성을 한층 넓힌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일러스트와 쉬운 조작,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시스템으로 슈팅에 익숙하지 않은 라이트 이용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면서, 전투 내에서는 풍속, 풍향, 피탄지형, 장애물 등 다양한 변수와 포탄의 각도, 방향, 아이템, 스킬 등의 전략 요소를 곳곳에 배치해 헤비 이용자까지도 고루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붐버스타’ 사전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와 갤럭시 스토어, 사전예약 어플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펫 소환권’, ‘장비 소환권’, ‘K-붐룩’,‘무기-돌격포’가 100% 제공되며,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루비’, ‘다이아’, ‘골드’등의 재화와 ‘승급석’, ‘성령석’ 등의 고급 아이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스틸러는 사전예약을 기념해 현물 경품이 걸린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신청자 중 선정된 3명에게 ‘갤럭시 Z폴드2 5G’, ‘갤럭시 버즈 라이브’, ‘에어팟 프로’를 각각 증정하고,‘붐버스타’ 사전예약 소식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게재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에어팟 프로’,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