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퍼즐스페이스가 신작 액션게임인 ‘절대무적! 이동요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절대무적! 이동요새!’는 거대요새를 조작하는 탑뷰 방식의 모바일 슈팅액션 게임으로 스테이지에 출현하는 다양한 적들을 호쾌하게 격파하고, 적에게서 얻은 140여종의 장비를 전략적으로 장착해 플레이어의 취향대로 요새를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포스트 아포칼립스와 스팀펑크를 절묘하게 융합한 비주얼과 레트로 보드게임을 연상시키는 개성적인 UI 디자인, 경쾌한 스윙재즈풍의 BGM 등은 여타 게임에서 구경하기 힘든 ‘절대무적! 이동요새!’만의 특색이다.

플레이어는 요새를 지휘하는 사령관이 돼 일반모드와 하드모드, 요일던전 등을 탐험하면서 성장에 필요한 장비와 재화를 구할 수 있지만, 게임내 재화인 별사탕을 소비해 더욱 강력한 장비나 지휘관 스킬, 강화에 필요한 부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절대무적! 이동요새!’는 지난 2020년 10월에 개최된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에 베타버전 출품으로 대중에게 처음 선보였으며 높은 완성도와 뛰어난 그래픽이라는 평가를 받아냈다. 이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2개월간의 추가 개발 끝에 더욱 즐겁고 쾌적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보완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퍼즐스페이스는 빠른 시일 내에 애플 앱스토어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며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에 관련된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게임 소식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