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주차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차요금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앞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2019년 12월부로 주차요금을 인상하였다. 현재 이용요금은 평일 기준 2만원, 주말을 기준으로 3만원이 주차비용이 부가되는 상황이다.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요금 인상으로 인하여 여행객들은 높은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해 부담을 느껴,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면서 주차대행업체 이용객들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김포공항 주차대행 공식 업체 SK주차장은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평일 9천 원, 주말 1만 4천 원으로 부담되지 않게 주차 이용이 가능하다.

SK주차장은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여행하고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또한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여러 사고에도 즉각 대응이 가능하다. 특히, 이용객들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믿고 안심할 수 있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