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개성을 중요시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들의 생활 패턴을 존중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개개인에 따라 취향이나 수면 습관, 수면 시간 등에 차이가 존재하는 만큼 보다 편안하고 양질의 수면을 취하고자 한다면 침대 및 매트리스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 가운데, 침실 가구 전문 브랜드 ‘바르사켄(Bareusaken)’에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가구를 선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수원 본점과 분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과 부담 없는 가격대를 동시에 충족해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바르사켄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 수준 높은 기계 설비를 기반으로 다양한 침실 가구를 출시한 바 있다. 국내 자체 공장을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슈퍼싱글프레임, 호텔형침대, 저상형침대프레임 등의 가구를 직접 제작 및 판매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침대프레임은 1500mm 정도의 높은 헤드 프레임으로 여타 인테리어 소품 없이 오직 침대만으로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간이 지나도 가치를 잃지 않는 디자인을 고집하고 있으며 여기에 LED조명, 협탁, 콘센트 등을 추가함으로써 심미성과 실용성 모두 충족하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곳에서 판매하는 모든 침대프레임은 맞춤 제작으로 진행돼 사이즈 조절이 용이하며 슈퍼싱글프레임, 저상형침대프레임 등 다양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수면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호텔형침대를 주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