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까지 와콤 페이스북에서 뱀부 패드 증정 이벤트 진행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www.wacom.com )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터치 패드 '뱀부 패드(Bamboo Pad)'를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뱀부 패드' 증정 이벤트는 와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wacomkorea )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와콤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선물하고 싶은 친구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선 기능이 지원되는 '뱀부 패드'가 증정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와콤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선물하고 싶은 친구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선 기능이 지원되는 '뱀부 패드'가 증정된다.

마우스를 대체해 사용할 수 있는 뱀부 패드는 터치 제스처와 함께 탐색, 손글씨 메모나 글씨쓰기, 간단한 편집 등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고 컴퓨팅 활동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도구다.

특히 윈도우8 사용자나 맥 PC 사용자들은 고유의 터치 제스처를 그대로 쓸 수 있기 때문에 마우스 보다 훨씬 편리하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고, 데스크탑 PC 사용자들의 경우에는 무선이 지원되는 뱀부 패드를 노트북의 터치 패드 처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워드나 파워포인트 등 MS오피스 프로그램을 자주 사용한다면, 뱀부 패드의 펜 입력 기능을 추천할 만 하다. MS오피스 SW에서는 잉크 입력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뱀부 패드의 스타일러스로 주석 달기, 표시하기, 메모하기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어 PT 발표나 회의에 매우 유용하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뱀부 패드 USB 모델과 무선 모델이 각각 5만원, 6만원대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로, 화이트데이나 직장 새내기, 새학기 신입생 등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며, 뱀부 패드의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한국와콤 공식 온라인 쇼핑몰 ( https://store.wacom.kr) 을 이용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