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TV 내년 3월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TV 내년 3월 출시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12.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10일 공개한 마이크로 LED TV의 사전 예약을 받는다. 기간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마이크로 LED TV 110형은 스스로 빛과 색을 모두 내는 진정한 자발광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800만 개 이상의 소자를 정밀하게 제어해 화면의 밝기와 색상을 자연 그대로 보여 준다. 독자적인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적용한 '마이크로 AI 프로세서'를 탑재해 장면별 최적화된 밝기와 디테일을 제공하고, 무기물 소재를 사용해 화질 열화나 번인(Burn-in)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상담부터 배송·설치·사용까지 전 과정을 전문적으로 케어 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담 예약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문 상담 매장 방문 시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를 운영하며 제품과 설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주문한 제품은 전담팀을 통해 방문 설치하고, 7년 무상 보증과 함께 무상 보증 기간 내 총 2회 이동·설치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홈시네마, 셰프컬렉션, 릴렉스의 총 3가지 패키지 중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홈시네마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빔 프로젝터인 삼성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고급형 모델과 삼성전자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JBL 럭셔리 스피커', 세련된 디자인의 '누하스' 안마 의자가 함께 적용돼 우수한 홈시네마 경험을 제공한다. 셰프컬렉션 패키지는 이탈리아 금속 가공 명가인 데카스텔리와 협업한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 마레 블루를 증정해 마이크로 LED TV와 함께 품격 있는 공간을 구현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릴렉스 패키지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제주도에서 프로골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항공, 숙박권이 제공된다.

제품은 내년 3월 공식 출시되며,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