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YYT Games가 개발한 2D 횡스크롤 전략 액션 RPG, '폴른 레기온 -반역의 불꽃-'과 '폴른 레기온 -구국의 황녀-' 두 타이틀의 한국어판을 PlayStation®4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 오늘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폴른 레기온 -반역의 불꽃-'과 '폴른 레기온 -구국의 황녀-'는 붕괴 직전의 제국을 공통의 무대로, 서로 다른 2명의 주인공이 각자의 정의를 위해 싸워 나가는 전략 액션형 RPG게임이다. '폴른 레기온 -구국의 황녀-'에서는 전란을 종식시키고자 하는 차기 황제, ‘세실리아’ 공주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며, '폴른 레기온 -반역의 불꽃-'를 통해서 그의 천적인 ‘레가토’ 장군의 시점에서 게임이 전개된다.

기본적으로 스테이지를 선택해 자신이 소환한 여러 영전사와 함께 몬스터나 적과 싸우는 방식이며, 배틀 도중 등장하는 ‘왕의 선택’에 따라 영전사의 능력치가 변하거나 스토리 전개가 바뀐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폴른 레기온 -반역의 불꽃-'과 '폴른 레기온 -구국의 황녀-' 한국어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