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여러 장르 게임에서 양말, 장난감 병정, 선물 등 크리스마스 시즌을 떠올릴 수 있는 다채로운 소재로 연말 분위기를 돋우며 유저들에게 풍성한 보상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서머너즈 워’에서는 1월 3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개수의 양말을 모아 전설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천공의 섬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기념 건물 ‘장난감 병정의 겨울정원’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은 1월 1일까지 출석 일자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하고, 출석 일수를 채워 트리를 완성하면 크리스마스 엑사미나 초상화를 한정판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4일부터 1월 3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나딘 초상화와 리스 테두리도 보상으로 지급된다.

넘버링을 교체하며 새해를 맞는 ‘컴투스프로야구2021’도 연말연시 이벤트를 준비한다.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100% 플래티넘팩 등이 포함된 굿바이2020 꾸러미를 비롯해 강화 증가량 재분배권, 고유능력 변경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헬로2021꾸러미가 제공된다. 24일부터 1월 3일까지 반복 과제를 달성하면 포인트도 2배로 얻을 수 있다.

‘드래곤스카이’에서는 12월 21일부터 1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비밀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규 물 속성 전설 드래곤 마르간의 이벤트 던전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즐겨볼 수 있다.

또한 ‘워너비챌린지’에서는 오는 27일까지 게임 접속 일자에 따라 눈사람 인형, X-MAS 리본, 스노우 롱 귀걸이 등 크리스마스 한정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토리픽’에서도 24일 하트시그널에 8개월 차 연인으로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그린 4종의 스핀오프 스토리가 열릴 예정이다.

이밖에도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에서는 크리스마스 가면이 등장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새해 이벤트가 1월 17일까지 열린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