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http://www.asus.com/kr/)가 와콤® EMR 스타일러스 펜이 탑재되어 생산성과 창의성을 극대화하는 최고의 펜 기반 타블렛 '비보탭 노트 8(VivoTab Note 8)'을 CJ몰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비보탭 노트 8은 IPS HD 디스플레이와 인텔® 아톰™ 프로세서 Z3740 쿼드코어 를 탑재한 얇고 가벼운 윈도우 8.1 타블렛PC이다.

무게가 380g 불과할 뿐만 아니라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슬림한 베젤과 고화질 디스플레이, 우아한 디자인은 어떤 비즈니스와 교육환경에서도 효과적이다. 전문가와 학생용으로 제작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홈&스튜던트가 기본 제공되어 있다. 

에이수스 비보탭 노트 8은 3월 3일 오전 10시부터 CJ몰을 통해 500대 한정 단독 판매된다. 한정 판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액정 보호필름과 CJ원포인트 10,000점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한층 강력한 인텔® 아톰™ 프로세서 Z3740 쿼드코어

최신 인텔® 아톰™ 프로세서 Z3740 쿼드코어를 탑재한 비보탭 노트 8은 멀티 태스킹 성능과 뛰어난 에너지 효율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준다.

최대 8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함께 2GB의 메인 메모리, 64GB의 솔리드-스테이트 스토리지, 최대 64GB 마이크로SD 카드를 통해 앱과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웹스토리지 덕분에 데이터 접속도 간편하다. 

정확한 입력을 가능케 하는 전문가를 위한 와콤® EMR 스타일러스 펜

비보탭 노트 8은 초슬림 베젤과 한 손으로 조작 가능한 디자인을 갖춘 최고의 스마트워크용 디바이스다. 디지타이저 펜이 타블렛의 아래쪽 가장자리를 따라 홀더에 끼워져 있어 필요할 때마다 꺼내 사용할 수 있다.

와콤® 디지타이저 스타일러스 펜은 최고의 정확성, 속도, 응답성과 함께 터치 패널에 손바닥을 대고 사용해도 손바닥을 인식하지 않는 팜 거부(Palm rejection) 기능을 제공한다. 1,024 단계의 압력감지 레벨로 매우 자연스러운 쓰기, 그리기 경험을 제공해 스케치 패드나 노트북을 대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수스 고유의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

에이수스 골드 이어 팀 전문가들에 개발된 소닉마스터(SonicMaster) 오디오 기술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적절한 조합을 통해 음질을 기대 이상으로 향상시켰다.

큰 공명 챔버와 배면 스테레오 스피커는 주파수 범위를 높여주는 음악, 영화, 게임의 사운드를 환상적으로 만들어 주는 정교한 오디오 프로세스 툴과 풍부한 사운드, 균형 잡힌 저음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