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오늘 오후 6시부터 60분간 진행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따로 또는 동시에 가능한 베스트셀러 모델인 아이클레보 G5 퓨어화이트, 모던블랙과 함께 최신상품 G7, 강력한 흡입력의 O5 제품과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최대 47%의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생방송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이 제한됨에 따라 실내 위생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매일 스스로 집안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로봇청소기 구매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오직 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1년치 필터, 걸레 소모품을 무상 증정하는 특별혜택도 적용된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아이클레보 G5는 아이클레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홈쇼핑 방송 5회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1000건이 넘는 현대홈쇼핑 온라인 상품평에서 99점을 기록하며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아이클레보 G5는 물걸레 청소가 필수적인 우리나라 생활환경에 맞춰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따로 또는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걸레 청소 시 물양을 3단계로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면서, 흡입과 걸레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또한 자이로(Gyro) 센서를 탑재해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집안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가 가능하며, 자동충전·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