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t=""
 

코그넥스는 널리 이용되는 DataMan 300 및 503 시리즈 바코드 판독 장비의 튜닝 및 스크립팅 기능을 확대하고 새로운 테스트 모드를 추가한 DataMan®  5.2 소프트웨어 릴리스를 출시하였다.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저해상도 1-D 코드를 디코딩하고 지능적인 튜닝 기능을 Aztec, MaxiCode, PDF417 등을 포함한 모든 기호로 확장함으로써 판독률을 크게 높여준다. 이 소프트웨어 릴리스에는 1-D와 PDF417 바코드 모두를 처리할 수 있는 고성능 Hotbars™ 알고리즘이 포함된다. 

  DataMan 5.2 소프트웨어 릴리스에서는 널리 이용되고 있는 DataMan 300 시리즈에 도입된 사용이 간편한 2-D 인텔리전트 튜닝 기능을 확장하였다.  

이 지능적인 튜닝 기능은 설치 시간을 줄이는 한편, 직접 부품 마크(DPM) 코드 판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판독률을 높여준다.  이 소프트웨어 릴리스는 1-D 바코드, MaxiCode, QR 코드 등 다른 기호로 고급 기능을 확장하였다.

이와 같이 새로운 튜닝 기능은 소비재, 물류, 식품, 음료, 자동차 분야의 코드 판독 애플리케이션에 검증된 업계 최고의 기술을 가져다 준다. 또한 새로운 릴리스에는 판독 장비 내에서 고급 논리와 의사 결정 지원을 위한 DataMan 300의 스크립팅 기능과 사용자가 공정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1-D 바코드 품질 척도에 대해 추가된 기능이 포함된다.

ID 제품 사업부 매니저 겸 부사장인 칼 거스트(Carl Gers)t는 "DataMan 5.2 소프트웨어 릴리스는 기능과 사용 편이성 면 모두에서 DataMan 300 및 503 판독 장비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면서, "현장에서 입증된 지능적인 튜닝 기능은 모든 기호로 확대되어 버튼 하나를 누르는 것만큼 설치가 간단하다. 보다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향상된 스크립팅 엔진 덕분에 판독 장비 내에서 논리와 의사 결정을 수행할 수 있다. 이는 공장 네트워크에 PLC 코드 통합을 간소화해 주고,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고 설명하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