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네이버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선물하기' 행사를 마련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 선물하기는 검색을 하거나 상품을 둘러보다가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 편리하게 선물과 메시지를 전하는 서비스다.  

먼저 쇼핑라이브는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뷰티·리빙 브랜드, 소호몰, 우수 중소상공인(SME) 상품, 동대문 패션 디자이너 라이브패션쇼 등에 대한 크리스마스 특집 라이브를 시청한 뒤 선물하기에서 관련 상품을 구매하면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1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1%의 기본 적립 포인트에 2%의 쇼핑라이브 시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이용자는 4%가 추가돼 최대 17%까지도 적립받을 수 있다.

17일에는 11가지 인기 상품에 대한 '선착순 타임딜'을 진행한다. SPC 교환권, 매일유업 셀렉스, 뱅앤올룹슨 라인프렌즈 브라운 스피커, 꼬모냉장고, 발뮤다 스피커·토스터, 아이폰12 미니, 에어팟 프로 등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이날엔 기본 적립 포인트와 더불어 1%의 '친구에게 선물하기' 적립도 제공한다. 플러스멤버십 가입자거나 마이(MY)단골 쇼핑, 충전 포인트 결제, 네이버통장 등을 이용해 여러 적립 혜택이 적용될 경우 최대 10%의 적립 혜택을 지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네이버 #행사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